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Application.dataPath
    Search: Android Android 2021. 11. 3. 18:40

    Application.dataPath

    public static string dataPath;

     

    설명
    대상 장치의 게임 데이터 폴더 경로 값(읽기 전용).

    값은 실행 중인 플랫폼에 따라 다르다.

    Unity 편집기: < 프로젝트 폴더 경로 >/Assets
    Mac 플레이어: < 플레이어 앱 번들 경로 >/Contents
    iOS 플레이어: < 플레이어 앱 번들 경로 >/< AppName.app > /Data(이 폴더는 읽기 전용이며 Application.persistentDataPath 를 사용 하여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Win/Linux 플레이어: < 실행 파일 이름_데이터 폴더 경로 > (대부분의 Linux 설치는 대소문자를 구분합니다!)
    WebGL: 플레이어 데이터 파일 폴더의 절대 URL(실제 데이터 파일 이름 제외)
    Android:일반적으로 APK를 직접 가리킵니다. 분할 바이너리 빌드를 실행하는 경우 대신 OBB를 가리킵니다.
    Windows 스토어 앱: 플레이어 데이터 폴더의 절대 경로(이 폴더는 읽기 전용이며, Application.persistentDataPath 를 사용 하여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PC에서 반환된 문자열은 폴더 구분 기호로 슬래시를 사용합니다.
    나열되지 않은 플랫폼의 경우 대상 플랫폼에서 예제 스크립트를 실행하여 디버그 로그에서 dataPath 위치를 찾으십시오.

    //Attach this script to a GameObject
    //This script outputs the Application’s path to the Console
    //Run this on the target device to find the application data path for the platform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Example : MonoBehaviour
    {
        string m_Path;
    
        void Start()
        {
            //Get the path of the Game data folder
            m_Path = Application.dataPath;
    
            //Output the Game data path to the console
            Debug.Log("dataPath : " + m_Path);
        }
    }

     

     

    'Android'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ronometer  (0) 2022.07.30
    Jetpack  (0) 2022.07.28
    TextView  (0) 2022.07.28
    알림접근허용  (0) 2022.07.19
    Volley  (0) 2021.10.26
    JSONObject  (0) 2021.10.26
    Android 삭제된 연락처 복원  (0) 2021.05.18
    Android App 이름  (1) 2021.03.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