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전 지식
2020/11/16 - Unity - UnityChan Model Improt
2020/11/11 - Unity - UnityChan Walk Blend
Transition 만들기
Transition 조건, Walk시작1
Wait에서 Walk방향으로 Transition추가
Conditions값에 v와 0.1을 설정
HasExitTime끈다.
여기까지만 하면 Wait상태에서 앞으로 가기 입력시 Walk까지 변화가 된다.
그러나 입력을 멈춰도 Walk가 멈추지 않고, 뒤로 입력해도 Walk로 변하지 않는다.
Transition 조건, Walk시작2
뒤로 입력할 때 Walk가 되도록 작업
새로추가된 Transition에 Conditions값을 v less -0.1로 설정
Transition 조건, Walk종료
입력이 없을 때 Wait로 되도록 처리.
Walk에서 Wait방향으로 Transition추가
포함된 예제
2020/11/16 - Unity - UnityChan으로 이동 연습 (Unity기초)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 Translate (0) 2021.03.18 Unity - Mouse (Input class) (0) 2021.03.18 Unity - Material (0) 2021.03.18 Unity - instantiate (GameObject 생성 함수) (0) 2020.11.17 Unity - UnityChan Model Improt (0) 2020.11.16 Unity - UnityChan으로 이동 연습 (Unity기초) (0) 2020.11.16 Unity - Transform (0) 2020.11.14 Unity - AnimationClipInfo 얻기 (0) 2020.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