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Nodejs 적용 회사,제품,서비스
    Search: NodeJs NodeJs 2023. 1. 27. 13:48

     

    Uber

    NodeJs를 사용하기로 시작한 초기 회사중 하나에 해당 된다.

    Uber에게는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프로그램을 다시 시작할 필요 없이 모든 프로그램을 검사하고 변경할 수 있다는 점은 동안 훌륭한 기능이었다.

     

    LinkedIn

    경우에 따라서 'Ruby on Rails'보다 최대 20배 빨랐다.

    서버를 30개가 아닌 3개로 만들 수 있었다.

    frontend개발자가 경우에 따라서 javascript로 backend작업도 할 수 있어서 팀작업에 좋았다.

     

    Netflix

    대규모 데이터와 사용자를 처리할 수 있었다.

     

    PayPal

    PayPal은 Java에서 JavaScript와 NodeJS로 변경하여 페이지 로드 및 응답 시간이 빨라지고 주어진 시간에 처리할 수 있는 요청 수가 두 배로 늘어났다.

    출처 www.softwarebrothers.com;

     

    eBay

    Java에 기반한 전체 워크플로우를 기반에서 NodeJS로 변경.

    앱을 빠르게 만들고 실시간 연결을 유지하기를 원했다. 또한 애플리케이션이 페이지에 정보를 표시하는 수많은 서비스를 처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다. 그러나 Java로 시도했을 때 기대했던 것보다 더 많은 리소스를 소비했다. 더 큰 규모로 감당할 수 없었기 때문에 그들이 사용하는 언어의 변화가 필요했다.

    초기에 백엔드 개발자들은 JavaScript가 Java에 비해 안정적이고 효율적이라고 믿지 않았다.



    Yahoo

    비교적 초기에 NodeJs를 적용했다. 처음에는 파일 업로드에 사용하기 시작했다. 나중에 그들은 클라이언트와 서버 측 모두에 대해 동일한 코드 기반을 갖기를 원했기 때문에 NodeJS를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이 후 그들은 모든 웹 애플리케이션의 75%에 Nodejs를 사용하고 있다.

     

    Mozilla

    Mozilla 설치가 5억 도달했을 때 메모리 공간 문제로 50만 명의 사용자만 지원하는 이전 솔루션을 계속 유지할 수없었다. 그래서 Nodejs를 사용하기로 결정하게 되었다.
     
    또한 서버 측과 클라이언트 측 모두에서 동일한 언어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과 암호화에 관한 것이 이유가 되었다.

     

    Walmart

    Nodejs를 사용하여 대부분 사용자 지정 가능한 계층으로 사용하여 언제든지 새 API를 구축하고 몇 시간 내에 배포할 수 있었다.

     

    Groupon

    Ruby on Rails사용하며 규모가 커져 유지 관리가 더 어려워졌다, 전에 사용하던 Ruby에서 NodeJS로 변경하기로 결정했다. 

    JavaScript가 프런트엔드 개발자와 백엔드 개발자 사이에서 팀을 좀더 잘 통합할 수 있었다.

     

    NASA

    NASA 팀은 기존 JavaScript로 작업된 것들이 많아서 NodeJS를 사용해 단일 플랫폼을 중심으로 만들 수 있었다.

     

    기타

    Trello 
    Medium
    GoDaddy

    Coding Pixels
    Collonmade
    7 Ninjas
    Selleo
    Brainvire
    2muchcoffee
    Techuz
    Rockers Technologies
    XB Software
    Stxnex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