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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성증권 해외지연시세 고객약관
    Search: 카테고리 없음 카테고리 없음 2018. 3. 14. 04:54

    제 1 조 (목적)
    본 계약은, 고객("고객")이 해외시장 컨텐츠(아래 제2.1조에서 정의됨)의 지연시세를 톰슨로이터 그룹사인 톰슨로이터 코리아 주식회사("회사")로부터 제공받는 것("서비스")과 관련하여, 회사 및 고객의 권리와 의무를 정하기 위하여 작성되었다. 고객은 하단의 "동의함" 체크란에 체크함으로써 본 계약의 체결에 명시적으로 동의한다.
    제 2 조 (컨텐츠 및 지원)
    2.1 본 계약에 따라 제공되는 컨텐츠("컨텐츠")는 다음과 같으며 이들 거래소에서 제공하는 지연시세 데이터를 가리킨다.
    동경거래소 독일거래소 브뤼셀거래소
    상해A거래소 심천A거래소 홍콩거래소
    런던거래소 암스테르담거래소 뉴욕거래소
    나스닥거래소 아멕스거래소 파리거래소
    리스본거래소 타이완거래소 호치민거래소
    하노이거래소    
    2.2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삼성증권 웹사이트 (http://www.samsungpop.com) 및 홈트레이딩 시스템에 게시되어 있는 '서비스 이용안내'를 통하여 이루어져야 하며, 회사는 직접 또는 그 대리인을 통하여 그 외의 다른 지원을 제공하지 아니한다. 회사는 제3자의 상품, 장비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문제에 대해 지원을 제공할 의무가 없고, 고객의 행위, 장비 또는 인프라가 원인이 되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도 지원을 제공할 의무가 없다. 여기에서의 제 3자에는 삼성증권 주식회사("삼성증권")가 포함되나, 삼성증권이 컨텐츠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것과 관련하여 회사를 대리하여 활동한 경우에는 그 대리인으로서의 권한 내에서는 삼성증권은 제3자로 해석되지 아니한다.
    제 3 조 (사용에 대한 권리 및 제약)
    3.1 고객은 서비스 또는 서비스에 연결된 서버 내지 네트워크에 개입하거나 방해하지 아니한다. 고객은 서비스 관련 네트워크에 관한 조건, 절차, 정책 또는 규정을 위반하지 아니하고, 서비스의 운영을 방해하지 않는다.
    3.2 고객은 삼성증권 웹사이트 (http://www.samsungpop.com) 및 홈트레이딩 시스템의 접속에 의해서만 컨텐츠를 제공받거나, 분석 및 검토 할 수 있으며 이 때는 컨텐츠의 자료를 통해 고객의 자체적인 주식거래를 하기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할 수 있다. 고객은 서비스 또는 컨텐츠를 다른 어떠한 용도로 사용할 수 없으며, 회사의 사전 서면 승인 없이, 어떤 형식로든 서비스나 컨텐츠를 재생, 복사, 다운로드, 저장, 인용(발췌), 조작, 데이터 파생, 방송, 전송 또는 기타의 방법에 의한 배포를 하지 않는다.
    3.3 고객은 컨텐츠 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제3제공업체가 부과하는 조건들(형식을 불문하고 컨텐츠에 대하여 부과되는 의무적인 지연 요건들, 제한 사항 또는 조건들을 포함함)을 준수하는 것에 동의한다. 고객은 제 3 제공업체가 제공하는 필요한 계약들을 체결하는 것에 동의한다. 또한, 고객은 제 3 제공업체가 회사에 대하여 위와 같은 정보 및 자료에 대한 고객의 접근권한의 종료를 요구할 권리가 있음을 인정한다. 회사의 합리적인 요구가 있는 경우, 본 계약 제3조를 준수하고 있다는 점을 입증할 수 있는 문서를 제공하여야 하고, 만약 위와 같은 동의나 증명서가 수정되었거나 철회되는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이를 통보하여야 한다.
    3.4 서비스에 대한 권한이 허락되지 않은 접근이나 재분배를 방지하기 위해 고객은 접근(액세스) 환경의 보안을 위한 적합한 조치를 취하여야 하고, 회사가 위와 같은 환경이 확보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조사에 협력하여야 한다. 고객은 다른 사람의 이름이나 잘못된 개인 정보를 이용해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다. 또한, 고객은 자신의 ID나 패스워드, 또는 스마트카드나 이와 비슷한 형태의 기타 안전(보안) 장치를 제 3자와 공유하거나 제3자에게 양도하지 아니하며, 기타 다른 방법으로 다른 사람이 서비스나 컨텐츠에 접근하거나 이를 열람하지 못하게 하여야 한다. 회사는 수시로 회사의 안전(보안) 장치를 변경할 수 있다.
    3.5 고객은 서비스 또는 컨텐츠에 관한 지적 재산 또는 이와 유사한 권리들을 취득하지 아니하고, 이를 침해하지 아니한다. 또한,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는 저작권이나 기타 특허권 관련 통지를 제거하거나 취소하지 아니하고, 위와 같은 통지를 모두 준수하여야 한다.
    제 3A 조 (고객사용정보)
    3A.1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식에 대한 고객사용정보를 수집할 수 있다. 고객은 회사가 위와 같은 고객사용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Cookies와 같은 소프트웨어 툴을 사용할 수 있고, 회사의 네트워크 보안, 법 또는 회사의 계약 조건들에 대한 위반 사항을 인지하고 방지하기 위한 지원 또는 용량 기획(capacity planning)의 목적 및 회사의 용역 제공에 관한 행정, 관리 및 개선과 관련된 기타 활동들을 위해 고객사용정보를 보유하거나 처리할 수 있음에 동의한다. 제3제공업체 또는 다른 제3자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회사가 고객에 관한 정보를 해당 제3제공업체 또는 다른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 대하여 고객은 동의한다.
    3A.2 또한, 회사는, 회사의 데이터 보호 및 개인정보 관련 정책(http://www.thomsonreuters.com/business_units/financial/integration/privacy/에서 위 정책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에 따라, 서비스를 최적화하거나, 서비스에 대한 피드백을 얻거나, 또는 회사의 제공 용역들을 광고하기 위한 목적으로 위 고객사용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법상 보다 장기간의 보관이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사는 위 고객사용정보를 합리적인 기간 동안 보관 및 사용할 수 있다.
    제 4조 (지적 재산)
    서비스 및 컨텐츠는 톰슨로이터 그룹 및 그로부터 라이센스를 부여받은 자들에게 매우 귀중한 지적 자산이다. 회사는 제3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컨텐츠를 사용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비독점적이고, 양도 불가한 라이센스를 부여한다. 고객은 서비스나 컨텐츠의 어떠한 일부를 재라이센스(sub-license), 양도, 복사, 수정, 통합, 저장, 배포, 이전, 분해 또는 재설계할 수 없다. 고객은,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톰슨로이터 그룹의 이름이나 상표를 사용하지 않는다.
    본 계약에서 "톰슨로이터 그룹"이란 (i) 회사, (ii) 어느 시점에 회사를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지배하거나,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회사로부터 지배를 받거나, 또는 회사와 함께 공통적으로 지배를 바는 모든 주체 또는 그러한 주체나 그 영업 및 자산의 승계인(상호변경, 청산, 합병, 병합, 회생절차, 매각 기타 처분에 의한 경우를 포함하되 이에 한정되지 아니함), (iii) Thomson Reuters Corporation, Thomson Reuters PLC 또는 톰슨로이터 그룹에 속한 어느 기업의 모회사들(각 톰슨로이터 모회사), 및 (iv) 톰슨로이터 모회사의 직간접적인 자회사들을 의미한다. 어느 주체가 의결권부 지분의 소유, 계약 등을 다른 주체의 경영 또는 정책에 관하여 지시를 하거나 지시를 하도록 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진 경우 그 다른 주체를 지배하는 것으로 본다.
    제 5 조 (책임 및 면책의무의 제한과 예외)
    5.1 회사는 합리적인 주의와 기술을 가지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는 적용 가능한 법을 위반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를 부담하지 아니한다.
    5.2 법에서 허용되는 한도 내에서, 그리고 본 계약에 명시된 사항을 제외하고, 법에 의해 명시적 또는 묵시적으로 정해지거나 달리 서비스 및 컨텐츠와 관련된 모든 규정, 조건, 보증, 진술 또는 약정을 배제한다.
    5.3 법에서 허용되는 한도 내에서, 회사 및 톰슨로이터 그룹의 다른 구성원들은 다음과 같은 원인으로 발생하는 (과실 기타 사유로 발생하는) 어떠한 손실, 손해, 또는 비용(총칭하여 "피해")에 대해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한다.
    (a) 서비스 설치, 전달 및 지원에 관한 고객의 결정;
    (b) 고객, 고객의 클라이언트 또는 고객을 통해 서비스를 액세스하는 제3자가 서비스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
    (c) 서비스의 에러, 중단 또는 연기, 또는 컨텐츠의 손실 내지 컨텐츠를 사용하면서 발생하는 손실;
    (d) 제3제공업체에 좌우되는 서비스 측면;
    (e) 고객의 제공업체 또는 서비스 판매 및/또는 배포에 관여하고 있는 다른 제3자의 작위 혹은 부작위; 또는
    (f) 서비스를 계속해서 제공하기 위하여 장비 또는 기타 사항을 변경(교체)하거나 업그레이드하겠다는 회사의 통지를 고객이 준수하지 않는 경우
    5.4 법에서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회사 및 톰슨로이터 그룹의 다른 구성원들은 다음 사항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한다.
    (a) 손해 발생을 예견 내지 방지가 가능하였는지 여부를 불문하고, 본 계약과 관련된 간접 피해, 우발 피해, 특별 피해 또는 결과적 피해, 데이터 손실, 경제적인 손실 또는 일실 이익
    (b) 불가항력적 사유로 인하여 본 계약상 의무를 이행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 단, 위와 같은 불가항력적 사유가 3개월 이상 지속되는 경우에는 어느 한 당사자가 통지함으로써 서비스를 즉시 취소할 수 있다.
    (c) 제3제공업체로부터 제공받은 컨텐츠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와 관련하여, 회사가 해당 제3제공업체로부터 전보받을 수 있는 금액을 위와 같이 제3제공업체로부터 제공받은 컨텐츠로 인하여 현실화되거나 잠재적인 전체 고객들의 회사에 대한 청구 금액에 따라 안분한 금액을 초과하는 손해
    5.5 고객은 다음으로부터 회사와 톰슨로이터 그룹을 면책한다.
    (a) 톰슨로이터 그룹의 구성원에 의하여 야기되지 아니한 회사의 네트워크에 대한 손실 혹은 손해
    (b) (i) 고객이 컨텐츠 또는 서비스를 변경하거나, (ii) 회사가 어떠한 컨텐츠 또는 서비스를 사용하여서는 아니됨을 통지한 이후에도 고객이 그러한 컨텐츠 또는 서비스를 사용하거나, 고객이 관련된 유의사항에 부합하지 않는 방식으로 사용하거나, (iii) 고객에게 컨텐츠를 배포, 재배포 또는 저장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하는 본 계약상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해 발생하는 청구로 인한 손실 또는 손해
    제 6 조 (기밀준수)
    6.1 각 당사자는 상대방 당사자의 사업과 관련된 기밀 정보의 성격을 가지는 정보가 자신에게 공개되거나, 자신이 인지할 수 있다는 사실을 인정한다. 위와 같은 정보가 상업적 가치를 가지고 있는 한, 관련 당사자는 해당 정보를 기밀로 유지하고, 상대방 당사자의 동의 없이는 해당 정보를 제3자에게 공개하지 않으며, 본 계약을 이행하는 것 이외의 목적으로는 해당 정보를 이용하지 아니한다.
    6.2 위와 같은 기밀준수 의무는 정보 수령 당사자의 작위 혹은 부작위 없이 대중들이 일반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정보 및 기밀준수 의무를 부담하지 아니하는 제3자를 통해 정보 수령 당사자가 알게 되는 정보에는 적용되지 아니하고, 법, 법원의 명령 또는 정부당국이나 규제기관의 요청에 의하여 공개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제 7 조 (서비스의 변경)
    회사가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다.
    제 8 조 (관할 법원 및 분쟁 해결)
    본 계약은 대한민국 법의 적용을 받는다. 양당사자는 서울중앙지방법원 및 그 항소법원의 비독점적 관할권에 따른다.
    제 9 조 (기타)
    9.1 본 계약에 따라 통지를 해야 하는 모든 사항들은 전신, 우편, 팩스, 이메일, 또는 삼성증권 웹사이트 (http://www.samsungpop.com) 및 홈트레이딩 시스템의 서비스 안내 게시판을 통해 각 고객들에게 통지한다.
    9.2 본 계약의 핵심적인 사항이 아닌 일부분의 조항이 법에 위배되거나 집행불능이 되더라도 본 계약의 잔여부분의 효력 및 집행가능성에는 영향을 미치지 아니한다.
    9.3 고객의 주소나 연락 주소, 이메일 주소가 변경되는 경우에는 고객은 변경 내용을 즉시 회사에게 통지한다.
    9.4 고객은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는 본 계약의 권리나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하지 않는다. 회사는 고객에게 통지함으로써 회사의 권리와 의무사항을 제3자 또는 톰슨로이터 그룹의 구성원에게 양도할 수 있다.
    9.5 어느 당사자가 본 계약상의 어떠한 권리 또는 구제수단을 행사하지 않거나 지연시켜도 그 당사자는 다른 경우에 그 권리 또는 구제수단, 또는 기타 권리 또는 구제수단을 포기한 것이 아니다.
    9.6 회사는 고객의 본 계약 준수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정상적인 영업시간 중 회사의 대리인 및/또는 대표자들을 통하여 고객을 감사할 권리가 있다. 단, 회사는 회사의 감사 의사에 관한 통지를 적어도 5 영업일 이전에 고객에게 전달한다. 고객이 본 계약을 준수하지 않았음이 밝혀지는 경우, 고객은 동 감사 비용을 지급한다. 고객은 회사의 요청에 따라 고객이 본 계약을 준수함을 회사에게 확인한다. 이러한 확인과정에서, 회사 및 회사의 대리인은 보안, 건강 및 안전 또한 기밀유지와 관련하여 고객의 합리적인 요구에 따를 것이다.
    9.7 톰슨로이터 그룹의 구성원들은 본 계약의 조건을 신뢰하고 이행할 권리가 있다. 또한, 제3제공공자 컨텐츠와 서비스에 관해 적용될 때 본 계약 제4조, 제5.2조, 제5.3조, 제5.4조 (a)항, 제5.4조 (b)항, 제5.5조 및 제9.6 조가 컨텐츠 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에 대하여 적용되고, 제3제공업체가 해당 서비스를 제공한 경우에는 해당 제3제공업체에 대하여도 상기 조항들은 적용되고, 해당 제3제공업체는 본 계약의 제3자 수익자로 간주된다. 본 계약은 제 3자 수익자의 동의 없이 변경될 수 있다.
    9.8 본 계약은 그 중요 사항에 대한 회사 및 고객의 완전한 이해를 포함하고, 이러한 중요 사항과 관련한 구두 또는 서면의 모든 제안 및 기타 진술, 협상 및 서약을 대체한다.
    9.9 본 계약을 체결함에 있어서, 고객은 (사기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계약에 명시된 것 이외의 회사의 보증이나 진술에 의존하지 아니하였고, 이와 관련하여 어떠한 구제수단도 가지지 아니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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