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AS 내역에 관심을
    Search: 카테고리 없음 카테고리 없음 2021. 3. 6. 12:13

    https://m.agriis.co.kr/m/cc_board.php?uid=6529

    AS 내역에 관심을
    agri 21-03-05 조회 12 수 정 삭 제
    신제품 구입 후 제품에 문제로 무상 AS를 받게 될 수 있습니다.
    무상이며 해결이 될 것이라 믿기에 AS 내역에는 별 관심이 없습니다.

    그러나 제품 문제가 해결이 되지 않으면 상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일부 양심 없는 기업일 경우, 책임을 줄이기 위해 AS내역을 왜곡하거나 누락 시킬 수 있습니다.
    AS내역이 있는 경우: 단지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손만 봐준 것이지 제품에 문제는 없었다.
    AS내역을 누락한 경우: 그때 그런 문제 없었다.

    아래 사진의 경우는 AS내역이 누락되었지만, 다행히 AS당시 화면 기록이 남아있어 증명하며 다른 사람들에게 이런 이상한 일이 있다고 알릴 기회가 있네요.
    사진참고: 직원 복장을 입고, 노트북을 들고 제품에 연결하여 기술팀에 전화를 걸어 문제를 해결하려는 모습입니다.
    그러나 본사에 누락된 AS내역 알렸지만 인정 안 합니다. 기사 얼굴과 복장과 연결 장비와 전용 SW를 갖춘 사람은 다른 회사 사람일까요?
    이 상황과 연관된 글: https://m.agriis.co.kr/m/cc_board.php?uid=6519 (삭제됨), https://m.agriis.co.kr/m/cc_board.php?uid=6524 (삭제됨), https://m.agriis.co.kr/m/cc_board.php?uid=65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