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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ameObject 선택 신호 받기
    Search: Unity Unity 2021. 9. 7. 20:11



    방법1
    해당되는 오브젝트에 Add Component 를 눌러 Box Collider를 추가하면 클릭 신호를 받을 수 있게 된다.
    OnMouseDown()등 예약 함수가 있으면 호출된다.


    void OnMouseDown()
    {
    // 클릭 신호
    }

    OnMouseDown OnMouseDown은 사용자가 Collider 위에 있는 동안 마우스 버튼을 눌렀을 때 호출됩니다.
    OnMouseDrag OnMouseDrag는 사용자가 Collider를 클릭하고 여전히 마우스를 누르고 있을 때 호출됩니다.
    OnMouseEnter 마우스가 Collider에 들어갈 때 호출됩니다.
    OnMouseExit 마우스가 더 이상 Collider 위에 있지 않을 때 호출됩니다.
    OnMouseOver 마우스가 Collider 위에 있는 동안 모든 프레임이 호출됩니다.
    OnMouseUp OnMouseUp은 사용자가 마우스 버튼을 놓을 때 호출됩니다.


    방법2
    Add Component로 Box Collider와 Button을 추가.
    Button에 기능을 쓸 수 있다



    ㅡ  ㅡ ㅡ ㅡ ㅡ

    void OnClick()
    {
    // 클릭 신호
    }
    void OnDrag(Vector2 delta)
    {
    // 클릭 후 드래스 신호
    //드래그로 오브젝트가 옮겨진다.
    mTarget.transform.localPosition += (Vector3)v3;
    }

    void OnHover(bool isOver)
    {
    // 마우스 오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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