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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법1
해당되는 오브젝트에 Add Component 를 눌러 Box Collider를 추가하면 클릭 신호를 받을 수 있게 된다.
OnMouseDown()등 예약 함수가 있으면 호출된다.
void OnMouseDown()
{
// 클릭 신호
}OnMouseDown OnMouseDown은 사용자가 Collider 위에 있는 동안 마우스 버튼을 눌렀을 때 호출됩니다.
OnMouseDrag OnMouseDrag는 사용자가 Collider를 클릭하고 여전히 마우스를 누르고 있을 때 호출됩니다.
OnMouseEnter 마우스가 Collider에 들어갈 때 호출됩니다.
OnMouseExit 마우스가 더 이상 Collider 위에 있지 않을 때 호출됩니다.
OnMouseOver 마우스가 Collider 위에 있는 동안 모든 프레임이 호출됩니다.
OnMouseUp OnMouseUp은 사용자가 마우스 버튼을 놓을 때 호출됩니다.
방법2
Add Component로 Box Collider와 Button을 추가.
Button에 기능을 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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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id OnClick()
{
// 클릭 신호
}
void OnDrag(Vector2 delta)
{
// 클릭 후 드래스 신호
//드래그로 오브젝트가 옮겨진다.
mTarget.transform.localPosition += (Vector3)v3;
}
void OnHover(bool isOver)
{
// 마우스 오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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