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MX/UA/CZ/CH/CL/JP/AE/SA/KR 구매자의 무료 반품 사용 방법은 무엇입니까?
AliExpress '무료 반품' 서비스를 이용하면 정시 배송 날짜 후에 추가로 15일 동안 아이템 반품 여부를 고민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지며 어떤 이유로든 반품이 가능합니다. 본 서비스는 전적으로 무료입니다.
아이템 반품 방법에 대한 도움이 필요한 경우 아래 세부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1단계. 무료 반품 레이블 다운로드 및 인쇄
"반품 레이블 다운로드" 또는 "이메일로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여 PDF 레이블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2단계. 반품 소포를 안전하게 포장하고 인쇄된 무료 반품 레이블을 외부 포장에 붙이십시오.
3단계. SMS 수신 후 3일 이내에 소포를 픽업하도록 택배기사와 예약하세요.
택배기사와 연락하는 방법과 시간을 알리는 메시지를 받을 때까지 메시지를 적시에 확인하십시오. 메시지를 받지 못한 경우 웹 사이트 또는 서비스 전화를 통해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MX:
공식 웹 사이트: http://www.hound-express.com/index.html
서비스 전화: +52 (55) 40001920
UA:
공식 웹 사이트: https://novaposhta.ua/
서비스 전화: +380 98 4 500 609
CZ:
공식 웹 사이트: https://www.dhl.com/cz-cs/home.html
서비스 전화: +420 225 331 500
CH:
공식 웹 사이트: https://www.post.ch/en/
서비스 전화: +41 848 888 888
CL:
공식 웹 사이트: https://www.correos.cl/
서비스 전화: +56 600 950 2020
JP:
공식 웹 사이트: www.sagawa-exp.co.jp/
서비스 전화: +81 0120-333-603
AE:
공식 웹 사이트: https://www.naqelexpress.com/home
서비스 전화: +966 920020505
SA:
공식 웹 사이트: https://www.naqelexpress.com/home
서비스 전화: +966 920020505
KR:
공식 웹 사이트: https://www.epost.go.kr/main.retrieveMainPage.com
서비스 전화: +82 2 2195 1114
4단계. 배송 레이블을 확인하고 택배기사에게 소포를 전달하십시오.
반품 레이블이 택배기사와 동일한지 확인하십시오(특히 바코드).
팁:
5일 이내에 아이템을 반품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품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즉시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질문: RU/US/ES/FR/BR/NL/IL/UK/DE/IT/CA/AU/BE/PT 구매자의 무료 반품 사용 방법은 무엇입니까?
AliExpress '무료 반품' 서비스를 이용하면 정시 배송 날짜 후에 추가로 15일 동안 아이템 반품 여부를 고민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지며 어떤 이유로든 반품이 가능합니다. 본 서비스는 전적으로 무료입니다.
아이템 반품 방법에 대한 도움이 필요한 경우 아래 세부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1단계. 무료 반품 레이블 다운로드 및 인쇄
"반품 레이블 다운로드" 또는 "이메일로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여 PDF 레이블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2단계. 반품 소포를 안전하게 포장하고 인쇄된 무료 반품 레이블을 외부 포장에 붙이십시오.
3단계. 우체국/택배소에 가서 무료 반품 레이블을 스캔하고 소포를 보내십시오.
가까운 곳에서 우체국이나 택배소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아래 공식 웹 사이트를 확인하거나 서비스 전화로 직접 전화하십시오.
RU:
공식 웹 사이트: https://www.pochta.ru
서비스 전화:+7 88001000000
US:
공식 웹 사이트: https://www.usps.com/
서비스 전화:+1 800-275-8777
ES:
공식 웹 사이트: https://www.usps.com/
서비스 전화:+34 915197197
FR:
공식 웹 사이트: https://www.laposte.fr/
서비스 전화:+33 3631
BR:
공식 웹 사이트: https://www.correios.com.br/
서비스 전화:+55 61 3003 0100
NL:
공식 웹 사이트: https://www.logistics.dhl/nl-nl/home.html
서비스 전화:+31 9002222120
IL:
공식 웹 사이트: http://runnerexpress.co.il/services/106.html
UK:
공식 웹 사이트: http://www.royalmail.com/
서비스 전화:+44 1752387112
DE:
공식 웹 사이트: https://www.deutschepost.de/de.html
서비스 전화:+49 (0) 180 2 000221
IT:
공식 웹 사이트: https://www.crononline.it
서비스 전화:+39 800160000
CA:
공식 웹 사이트: https://www.ups.com/ca/en/Home.page
서비스 전화:1-800-742-5877
AU:
공식 웹 사이트: https://track.parcelpoint.com.au/trackmyparcel
서비스 전화:+61 1300025639
BE:
공식 웹 사이트: https://www.myhermes.de
서비스 전화:+49 040 593 551111
PT:
공식 웹 사이트: http://nacex.es/
서비스 전화:+34 900 100 000
팁:
5일 이내에 아이템을 반품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품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즉시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질문: PL 구매자의 무료 반품 사용 방법은 무엇입니까?
AliExpress '무료 반품' 서비스를 이용하면 정시 배송 날짜 후에 추가로 15일 동안 아이템 반품 여부를 고민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지며 어떤 이유로든 반품이 가능합니다. 본 서비스는 전적으로 무료입니다.
아이템 반품 방법에 대한 도움이 필요한 경우 아래 세부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1단계. 무료 반품 레이블 다운로드 및 인쇄
"반품 레이블 다운로드" 또는 "이메일로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여 PDF 레이블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2단계. 반품 소포를 안전하게 포장하고 인쇄된 무료 반품 레이블을 외부 포장에 붙이십시오.
3단계. SMS 수신 후 반품 아이템을 지정된 택배함에 넣으십시오.
일련의 번호가 수신된 후 가까운 택배함에 가서 코드를 입력하고 지정된 택배함에 소포를 넣으십시오. 택배기사가 소포를 픽업하여 배송합니다.
웹 사이트 또는 서비스 전화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PL:
공식 웹 사이트: www.inpost.pl
서비스 전화: +48 966 920034331
팁:
5일 이내에 아이템을 반품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품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즉시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https://servicehall.aliexpress.com/pageTemplate.htm?spm=a2g0n.refund-info-pc.action.1.28e21af8usEtsG&hcPageCode=knowledge_detail&from=freereturnguide&hcMapRule=aeMapRule&questionId=1da0557085b947c892761192cd6c127c&language=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