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AliExpress '무료 반품' 서비스
    Search: 카테고리 없음 카테고리 없음 2021. 12. 27. 08:48



    질문: MX/UA/CZ/CH/CL/JP/AE/SA/KR 구매자의 무료 반품 사용 방법은 무엇입니까?

    AliExpress '무료 반품' 서비스를 이용하면 정시 배송 날짜 후에 추가로 15일 동안 아이템 반품 여부를 고민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지며 어떤 이유로든 반품이 가능합니다. 본 서비스는 전적으로 무료입니다.

    아이템 반품 방법에 대한 도움이 필요한 경우 아래 세부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1단계. 무료 반품 레이블 다운로드 및 인쇄

    "반품 레이블 다운로드" 또는 "이메일로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여 PDF 레이블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2단계. 반품 소포를 안전하게 포장하고 인쇄된 무료 반품 레이블을 외부 포장에 붙이십시오.

    3단계. SMS 수신 후 3일 이내에 소포를 픽업하도록 택배기사와 예약하세요.

    택배기사와 연락하는 방법과 시간을 알리는 메시지를 받을 때까지 메시지를 적시에 확인하십시오. 메시지를 받지 못한 경우 웹 사이트 또는 서비스 전화를 통해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MX:

    공식 웹 사이트: http://www.hound-express.com/index.html

    서비스 전화: +52 (55) 40001920

    UA:

    공식 웹 사이트: https://novaposhta.ua/

    서비스 전화: +380 98 4 500 609

    CZ:

    공식 웹 사이트: https://www.dhl.com/cz-cs/home.html

    서비스 전화: +420 225 331 500

    CH:

    공식 웹 사이트: https://www.post.ch/en/

    서비스 전화: +41 848 888 888

    CL:

    공식 웹 사이트: https://www.correos.cl/

    서비스 전화: +56 600 950 2020

    JP:

    공식 웹 사이트: www.sagawa-exp.co.jp/

    서비스 전화: +81 0120-333-603

    AE:

    공식 웹 사이트: https://www.naqelexpress.com/home

    서비스 전화: +966 920020505

    SA:

    공식 웹 사이트: https://www.naqelexpress.com/home

    서비스 전화: +966 920020505

    KR:

    공식 웹 사이트: https://www.epost.go.kr/main.retrieveMainPage.com

    서비스 전화: +82 2 2195 1114

    4단계. 배송 레이블을 확인하고 택배기사에게 소포를 전달하십시오.

    반품 레이블이 택배기사와 동일한지 확인하십시오(특히 바코드).

    팁:

    5일 이내에 아이템을 반품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품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즉시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질문: RU/US/ES/FR/BR/NL/IL/UK/DE/IT/CA/AU/BE/PT 구매자의 무료 반품 사용 방법은 무엇입니까?

    AliExpress '무료 반품' 서비스를 이용하면 정시 배송 날짜 후에 추가로 15일 동안 아이템 반품 여부를 고민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지며 어떤 이유로든 반품이 가능합니다. 본 서비스는 전적으로 무료입니다.

    아이템 반품 방법에 대한 도움이 필요한 경우 아래 세부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1단계. 무료 반품 레이블 다운로드 및 인쇄

    "반품 레이블 다운로드" 또는 "이메일로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여 PDF 레이블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2단계. 반품 소포를 안전하게 포장하고 인쇄된 무료 반품 레이블을 외부 포장에 붙이십시오.

    3단계. 우체국/택배소에 가서 무료 반품 레이블을 스캔하고 소포를 보내십시오.

    가까운 곳에서 우체국이나 택배소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아래 공식 웹 사이트를 확인하거나 서비스 전화로 직접 전화하십시오.

    RU:

    공식 웹 사이트: https://www.pochta.ru

    서비스 전화:+7 88001000000

    US:

    공식 웹 사이트: https://www.usps.com/

    서비스 전화:+1 800-275-8777

    ES:

    공식 웹 사이트: https://www.usps.com/

    서비스 전화:+34 915197197

    FR:

    공식 웹 사이트: https://www.laposte.fr/

    서비스 전화:+33 3631

    BR:

    공식 웹 사이트: https://www.correios.com.br/

    서비스 전화:+55 61 3003 0100

    NL:

    공식 웹 사이트: https://www.logistics.dhl/nl-nl/home.html

    서비스 전화:+31 9002222120

    IL:

    공식 웹 사이트: http://runnerexpress.co.il/services/106.html

    UK:

    공식 웹 사이트: http://www.royalmail.com/

    서비스 전화:+44 1752387112

    DE:

    공식 웹 사이트: https://www.deutschepost.de/de.html

    서비스 전화:+49 (0) 180 2 000221

    IT:

    공식 웹 사이트: https://www.crononline.it

    서비스 전화:+39 800160000

    CA:

    공식 웹 사이트: https://www.ups.com/ca/en/Home.page

    서비스 전화:1-800-742-5877

    AU:

    공식 웹 사이트: https://track.parcelpoint.com.au/trackmyparcel

    서비스 전화:+61 1300025639

    BE:

    공식 웹 사이트: https://www.myhermes.de

    서비스 전화:+49 040 593 551111

    PT:

    공식 웹 사이트: http://nacex.es/

    서비스 전화:+34 900 100 000



    팁:

    5일 이내에 아이템을 반품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품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즉시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질문: PL 구매자의 무료 반품 사용 방법은 무엇입니까?

    AliExpress '무료 반품' 서비스를 이용하면 정시 배송 날짜 후에 추가로 15일 동안 아이템 반품 여부를 고민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지며 어떤 이유로든 반품이 가능합니다. 본 서비스는 전적으로 무료입니다.

    아이템 반품 방법에 대한 도움이 필요한 경우 아래 세부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1단계. 무료 반품 레이블 다운로드 및 인쇄

    "반품 레이블 다운로드" 또는 "이메일로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여 PDF 레이블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2단계. 반품 소포를 안전하게 포장하고 인쇄된 무료 반품 레이블을 외부 포장에 붙이십시오.

    3단계. SMS 수신 후 반품 아이템을 지정된 택배함에 넣으십시오.

    일련의 번호가 수신된 후 가까운 택배함에 가서 코드를 입력하고 지정된 택배함에 소포를 넣으십시오. 택배기사가 소포를 픽업하여 배송합니다.

    웹 사이트 또는 서비스 전화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PL:

    공식 웹 사이트: www.inpost.pl

    서비스 전화: +48 966 920034331



    팁:

    5일 이내에 아이템을 반품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품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즉시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https://servicehall.aliexpress.com/pageTemplate.htm?spm=a2g0n.refund-info-pc.action.1.28e21af8usEtsG&hcPageCode=knowledge_detail&from=freereturnguide&hcMapRule=aeMapRule&questionId=1da0557085b947c892761192cd6c127c&language=k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