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Facebook 가입하기
    Search: 카테고리 없음 카테고리 없음 2022. 4. 6. 21:37



    Facebook 가입하기

    비밀번호 선택

    다른 사람이 추측할 수 없는 6자 이상의 고유한 비밀번호를 만드세요.

    새로운 비밀번호

    Facebook의 이름이 Meta로 변경됩니다. 저희는 2022년 1월 4일에 새 이름을 반영하여 이용 약관, 데이터 정책 및 쿠키 정책을 개정했습니다. 이름이 바뀌더라도 Facebook 앱을 포함한 모든 동일한 제품이 Meta에서 지속적으로 제공됩니다. 기존의 데이터 정책 및 서비스 약관은 효력을 유지하며, 이번 이름 변경으로 인해 저희의 기존 데이터 사용 및 공유 방식이 변경되지는 않습니다. Meta와 Meta의 메타버스 비전을 자세히 알아보세요.

    데이터 정책

    이 정책에서는 Facebook, Instagram, Messenger 및 Meta Platforms, Inc.가 제공하는 기타 제품 및 기능을 지원하기 위해 저희가 처리하는 정보를 설명합니다. (Meta 제품 또는 제품). 추가적인 도구 및 정보는 Facebook 설정 및 Instagram 설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I. 당사가 수집하는 정보의 유형

    Meta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당사는 귀하에 대한 정보를 처리해야 합니다. 수집하는 정보의 유형은 귀하가 당사 제품을 이용하는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Facebook 설정 및 Instagram 설정에 접속하여 당사가 수집한 정보에 액세스하고 이를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 및 다른 사람의 활동 및 제공하는 정보.

    회원님이 제공하는 정보 및 콘텐츠. 저희는 회원님이 Meta 제품을 이용(계정 가입, 콘텐츠 작성 또는 공유, 다른 사람들과의 메시지 전송 또는 커뮤니케이션 포함)할 때 제공하는 콘텐츠, 커뮤니케이션 및 기타 정보를 수집합니다. 여기에는 사진 촬영 장소나 파일 생성 날짜와 같이 회원님이 제공한 콘텐츠에 포함되거나 관련된 정보(메타데이터 등)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또한 여기에는 카메라와 같이 저희가 제공하는 기능을 통해 표시되는 내용도 포함되므로, 회원님이 좋아할 만한 마스크와 필터를 제안하거나, 카메라 형식 사용에 관한 팁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Meta 시스템은 아래에 명시된 목적을 위해 회원님과 다른 사람들이 제공한 콘텐츠 및 커뮤니케이션을 자동으로 처리하여, 배경과 그 내용을 분석합니다. 회원님이 공유한 항목을 볼 수 있는 사람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특별 보호를 받는 정보: Facebook 프로필 필드 또는 중요 이벤트에 회원님의 종교관, 정치관, '관심 있는' 사람 또는 건강 정보를 제공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 및 기타 정보(예를 들어 인종 또는 민족적 태생, 철학적 신념 또는 노동조합 가입 여부)는 회원님의 해당 국가 법률에 따라 특별 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및 연결. 저희는 회원님과 연결된 사람, 계정, 해시태그, Facebook 그룹 및 페이지(예를 들어 저희 제품에서 회원님이 가장 많이 연락하는 사람이나 회원님이 속한 그룹)에 대한 정보 및 이들과 연락하는 방식에 대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또한 회원님이 연락처 정보(예를 들어 주소록, 통화 로그 또는 SMS 로그 기록)를 기기에서 업로드, 동기화 또는 가져오기로 선택하는 경우 해당 연락처 정보를 수집합니다. 이 연락처 정보는 회원님 및 다른 사람들이 알 수도 있는 사람들을 찾도록 돕고 아래에 나열된 기타 목적을 위해 이용됩니다.

    회원님의 이용. 저희는 회원님이 보거나 참여하는 콘텐츠의 유형, 사용하는 기능, 수행하는 행동, 교류하는 사람 또는 계정, 활동 시간, 빈도 및 기간 등 회원님이 Meta 제품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예를 들어 저희는 회원님이 Meta 제품을 이용한 시간, 마지막으로 이용한 시간, Meta 제품에서 확인한 게시물, 동영상 및 기타 콘텐츠를 기록합니다. 또한 저희는 회원님이 카메라와 같은 기능들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도 수집합니다.

    Meta 제품에서 이뤄진 거래에 관한 정보. 회원님이 구매 또는 기타 금융 거래를 위해 Meta 제품을 이용하는 경우(예를 들어 게임 내에서 구매하거나 기부하는 경우) 저희는 구매 또는 거래에 관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여기에는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 번호 및 기타 카드 정보, 기타 계정 및 인증 정보, 청구, 배송 및 연락처와 같은 결제 정보가 포함됩니다.

    다른 사람의 활동 및 다른 사람이 회원님에 관해 제공한 정보. 또한 저희는 다른 사람이 Meta 제품을 이용할 때 그들이 제공하는 콘텐츠, 커뮤니케이션 및 정보를 수집하고 분석합니다. 여기에는 다른 사람이 언제 회원님의 사진을 공유하거나 회원님의 사진에 댓글을 남기는지, 언제 회원님에게 메시지를 보내는지, 언제 회원님의 연락처 정보를 업로드, 동기화 또는 가져오는지 등과 같은 회원님에 관한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기기 정보
    아래에 설명된 바와 같이, 당사는 회원님이 사용하여 Facebook 제품과 통합되는 컴퓨터, 전화, 스마트 TV 및 기타 웹 연결 기기로부터, 그리고 해당 기기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고, 회원님이 사용하는 여러 기기에 이 정보를 결합합니다. 예를 들어 당사는 회원님의 휴대폰에서 Facebook 제품 이용에 관해 수집한 정보를 이용하여, 회원님이 노트북이나 태블릿과 같은 다른 기기에서 Facebook 제품을 이용할 때 보게 되는 콘텐츠(광고 포함) 또는 기능을 회원님에게 맞춤화하거나, 다른 기기에서 회원님의 휴대폰에 표시된 광고에 대한 회원님의 반응 여부를 측정합니다.
    이러한 기기로부터 얻는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기 속성: 운영 체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버전, 배터리 잔량, 신호 강도, 사용 가능한 저장 공간, 브라우저 유형, 앱 및 파일 이름 및 유형, 플러그인 등의 정보.

    기기 작업: 창이 전면 또는 백그라운드에 있는지 여부, 마우스 움직임(인간과 봇을 구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 등 기기에서 수행되는 작업 및 동작에 관한 정보.

    식별자: 고유 식별자, 기기 ID 및 기타 식별자. 기타 식별자의 예로는 귀하가 이용하는 게임, 앱 또는 계정 등의 식별자 및 가족 기기 ID(또는 동일한 기기나 계정과 관련된 Meta Company 제품에 고유한 기타 식별자)가 있습니다.

    기기 신호: Bluetooth 신호 및 근처 Wi-Fi 액세스 포인트, 비콘 및 셀 타워에 관한 정보.

    기기 설정 데이터: GPS 위치, 카메라 또는 사진에 대한 액세스 등 귀하의 기기 설정을 활성화하여 Meta가 수신할 수 있도록 허가한 정보.

    네트워크 및 연결: 이동통신사 또는 ISP 명칭, 언어, 시간대, 휴대폰 번호, IP 주소, 연결 속도 및 때로는 가까이 있거나 귀하의 네트워크에 있는 다른 기기에 관한 정보. 이를 통해 Meta는 휴대폰에서 TV로 동영상을 스트리밍하는 등의 작업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쿠키 데이터: 쿠키 ID 및 설정을 포함하여 기기에 저장된 쿠키 데이터. 쿠키 사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Facebook 쿠키 정책 및 Instagram 쿠키 정책에서 알아보세요.


    파트너가 제공하는 정보.
    광고주, 앱 개발자 및 퍼블리셔는 이들이 사용하는 Meta 비즈니스 도구, 즉 당사의 소셜 플러그인(예: ‘좋아요’ 버튼), Facebook 로그인, 당사 API와 SDK 또는 Meta 픽셀을 통해 당사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파트너들은 귀하의 당사 계정 보유 여부 또는 당사 제품 로그인 여부와 관계없이 Meta 제품 밖에서의 귀하의 활동에 대한 정보(귀하의 기기, 귀하가 방문한 웹사이트, 귀하의 구매 내역, 귀하에게 표시되는 광고 및 귀하가 해당 파트너들의 서비스를 사용한 방법에 관한 정보 포함)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게임 개발자는 당사 API를 사용하여 당사에 귀하가 플레이하는 게임에 대해 알려줄 수 있고, 비즈니스는 귀하가 해당 비즈니스의 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에 대해 알려줄 수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회원님의 정보를 당사에 제공할 권리가 있는 제3자 데이터 제공업체로부터 회원님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활동과 구매에 관한 정보를 받습니다.
    회원님이 파트너를 방문하거나 파트너 서비스를 이용할 때 또는 파트너와 제휴한 제3자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때 회원님의 데이터를 파트너가 받게 됩니다. 당사는 각 파트너에게 회원님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사용하고, 공유할 수 있는 합법적 권한을 획득한 후에 당사에 데이터를 제공할 것을 요구합니다. 당사에 데이터를 제공하는 파트너의 유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Meta 비즈니스 도구와 관련하여 당사의 쿠키 사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acebook 쿠키 정책 및 Instagram 쿠키 정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II. 당사에서 정보를 활용하는 방법

    당사는 (귀하가 동의할 경우) 아래에 설명된 바와 같이 보유한 정보를 이용하며, Meta 약관 및 Instagram 약관에 설명된 Meta 제품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원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Facebook 제품의 제공, 맞춤화 및 개선.

    저희는 Meta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보유한 정보를 이용합니다. Meta 제품을 제공하는 데는 기능 및 콘텐츠(귀사 광고, Facebook 뉴스피드, Instagram 피드 및 Instagram 스토리 포함)를 맞춤화하고 Meta 제품 안팎에서 회원님이 관심을 가질 만한 그룹 또는 이벤트나 팔로우할 만한 주제 등을 추천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회원님을 위해 특별하고 관련성 있는 맞춤화된 Meta 제품을 만들기 위해, 저희는 수집한 데이터와 회원님 및 다른 사람으로부터 얻은 정보(회원님이 제공하기로 선택한 특별 보호 데이터 포함)에 기초한 회원님의 관계, 기호, 관심사 및 활동, 회원님이 Meta 제품을 이용하고 상호 작용하는 방법, Meta 제품 안팎에서 회원님과 연결되어 있거나 회원님이 관심 있는 사람, 장소 또는 사물에 관한 정보를 이용합니다. Meta 제품의 기능, 콘텐츠, 추천을 포함하여 Facebook과 Instagram에서 개인에게 맞춤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저희가 회원님에 관한 정보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또한 회원님에게 표시되는 광고를 선택하는 방법도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Meta 제품 및 기기의 정보: 저희는 여러 Meta 제품 및 기기 활동에 관한 정보를 연결하여 회원님이 사용하는 모든 Meta 제품에 대해, 어디서 해당 제품을 이용하는지에 관계없이 더욱 맞춤화되고 일관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Instagram에서 회원님이 팔로우하거나 Messenger로 커뮤니케이션하는 사람들이 속한 Facebook 그룹에 가입할 것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예를 들어 다른 Meta 제품의 계정에 가입할 때 기존 Meta 제품의 등록 정보(전화번호 등)를 자동으로 기입하는 등 회원님에게 더욱 원활한 경험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위치 관련 정보: 저희는 회원님 및 다른 사람들에게 광고를 포함한 Meta 제품을 제공하고, 맞춤화하고, 개선하기 위해 위치 관련 정보(예: 회원님의 현재 위치, 거주 지역, 가고 싶은 장소, 주변에 있는 비즈니스 및 사람)를 이용합니다. 위치 관련 정보는 정확한 기기 위치(수집을 허용한 경우), IP 주소 및 회원님 및 다른 사람이 Meta 제품을 이용하여 발생하는 정보(예를 들어 체크인 또는 참석 이벤트)와 같은 사항을 기반으로 할 수 있습니다.

    제품 연구 및 개발: 저희는 보유한 정보를 이용하여 설문조사 및 리서치를 수행하고 새로운 제품과 기능을 테스트하며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Meta 제품을 개발, 테스트 및 개선합니다.

    광고 및 기타 홍보 콘텐츠: 저희는 보유한 정보(회원님의 관심사, 행동 및 관계에 관한 정보를 포함)를 이용하여 광고, 쿠폰 및 회원님에게 표시되는 기타 홍보 콘텐츠를 선택하고 맞춤화합니다. 저희가 광고를 선택하고 맞춤화하는 방법, 광고 및 기타 홍보 콘텐츠를 선택하기 위해 사용한 데이터에 관한 회원님의 선택 사항을 Facebook 설정 및 Instagram 설정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측정, 분석 및 기타 비즈니스 서비스 제공.
    당사는 보유한 정보(방문한 웹사이트 및 광고 등 Facebook 제품 밖에서의 활동 포함)를 이용하여 광고주 및 기타 파트너가 광고 및 서비스의 성과와 배포를 측정하고 해당 서비스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유형 및 사람들이 웹사이트, 앱, 서비스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러한 파트너와 정보를 공유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안전, 진실성 및 보안 강화.
    당사는 보유한 정보를 이용하여 계정 및 활동을 확인하고, 유해 행위를 방지하며, 스팸 및 기타 부정적인 경험을 감지 및 방지하고, 제품의 무결성을 유지하며, Meta 제품 안팎의 안전 및 보안을 강화합니다. 예를 들어 당사는 보유한 데이터를 이용하여 의심스러운 활동 또는 당사 약관이나 정책 위반을 조사하거나 누군가에게 도움이 필요한 시점을 감지합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Facebook 보안 고객 센터 및 Instagram 보안 팁을 방문하세요.

    귀하와의 커뮤니케이션.
    당사는 보유한 데이터를 이용하여 회원님에게 마케팅 자료를 제공하고 Facebook 제품에 관해 커뮤니케이션하며, Facebook 정책 및 약관에 대한 내용을 알려 드립니다. 또한 당사는 회원님의 정보를 이용하여 회원님의 연락에 대응합니다.

    사회적 공익 연구 및 혁신.
    당사는 보유한 정보(당사와 협업하는 연구 파트너의 정보 포함)를 이용하여 일반 사회 복지, 기술 발전, 공익, 보건 및 복지에 관한 주제의 연구와 혁신을 진행하며, 이를 지원합니다. 예를 들어, 위기 상황 시 당사가 보유한 이동 패턴 정보를 분석하여 구호 활동을 지원합니다. Facebook 연구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III. 정보 공유 방법

    귀하의 정보는 다음 방법으로 다른 사람들과 공유됩니다.
    Meta 제품에서 공유

    귀하가 공유하고 커뮤니케이션하는 사람 및 계정
    회원님은 Facebook 제품을 이용하여 공유 또는 커뮤니케이션할 때 공유할 내용에 대해 공개 대상을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귀하는 Facebook에 게시물을 포스팅할 때 그룹, 모든 친구, 전체 공개 또는 맞춤 설정한 리스트에 있는 사람 등 게시물에 대한 공개 대상을 선택합니다. 마찬가지로, 귀하가 Messenger 또는 Instagram을 사용하여 사람 또는 비즈니스와 커뮤니케이션할 때 해당 사람 및 비즈니스는 귀하가 전송하는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귀하의 네트워크는 귀하가 Meta 제품에서 취한 행동(광고 및 홍보 콘텐츠 참여 포함)을 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다른 계정이 해당 계정의 Facebook 또는 Instagram 스토리를 누가 조회했는지 볼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공개 정보는 계정이 없는 경우를 포함하여 Facebook 제품 안팎에서 누구든지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Instagram 사용자 이름, 공개 대상과 공유하는 모든 정보, 귀하 Facebook 공개 프로필에 있는 정보, Facebook 페이지에서 공유하는 콘텐츠, Instagram 공개 계정 또는 Facebook Marketplace와 같은 기타 공개 포럼에서 공유하는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귀하, Facebook과 Instagram을 사용하는 다른 사람들 그리고 당사는 검색 결과 또는 도구 및 API를 통해 Meta 제품(Meta Company 제품 포함) 안팎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공개 정보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제공하거나 해당 공개 정보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공개 정보는 검색 엔진, API 같은 제3자 서비스, TV 같은 오프라인 매체와 앱, 웹사이트, 당사 제품과 통합된 기타 서비스를 통해 보거나 액세스하거나 다시 공유하거나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공개 정보 및 Facebook과 Instagram에서 공개 범위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다른 사람이 회원님과 공유하거나 다시 공유한 콘텐츠
    Facebook 제품에서 회원님의 활동을 볼 수 있는 사람들은 Facebook 제품 안팎에서 다른 사람들(회원님이 공유한 공개 대상 이외의 사람들과 사업체 포함)과 이를 공유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으므로, 회원님은 공유 대상을 선택할 때 이를 고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특정 친구 또는 계정에 게시물을 공유하거나 메시지를 전송할 때, 해당 친구 또는 계정은 직접 또는 Facebook 스페이스 같은 가상 현실 환경에서 콘텐츠를 다운로드하거나 스크린샷으로 캡처하거나 Meta 제품 안팎으로 다른 사람과 다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의 게시물에 댓글을 달거나 공감할 때, 그 사람의 콘텐츠를 볼 수 있는 사람은 회원님의 댓글이나 공감 상태를 볼 수 있고 해당 콘텐츠를 게시한 사람은 나중에 공개 대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Facebook 제품을 이용하여 회원님에 관한 콘텐츠를 만들고 원하는 공개 대상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토리에 회원님의 사진을 공유하고, 게시물에 회원님의 위치를 언급하거나 태그하고, 게시물 또는 메시지에 회원님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Facebook 제품에서 회원님에 대해 공유한 내용에 불편함을 느낀다면 콘텐츠를 신고하는 방법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Meta 제품에서 귀하의 활동 상태 또는 존재에 관한 정보.
    회원님의 네트워크에 있는 사람들은 Facebook 제품에 대한 회원님의 활동 여부(Instagram, Messenger 또는 Facebook에서 활동 상태인지, 언제 마지막으로 Facebook 제품을 이용하였는지 포함)를 알려주는 신호를 볼 수 있습니다.
    Meta 제품에 포함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이용한 앱, 웹사이트 및 제3자 통합.
    Facebook 제품을 이용하거나 Facebook 제품에 통합된 제3자 앱, 웹사이트 또는 기타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해당 제3자가 회원님이 게시하거나 공유한 내용에 관한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Facebook 친구와 게임을 하거나 웹사이트에서 Facebook 댓글 달기 또는 공유하기 버튼을 사용하는 경우, 게임 개발자 또는 웹사이트는 게임 내 회원님의 활동에 대한 정보를 받거나 회원님이 Facebook에서 해당 웹사이트를 통해 공유한 댓글이나 링크에 관한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제3자 서비스를 다운로드하거나 사용할 때 해당 제3자는 Facebook의 공개 프로필 및 회원님이 해당 제3자에 공유한 모든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이 공유를 선택할 경우 회원님이 이용하는 앱과 웹사이트에서 Facebook 친구 리스트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단, 귀하가 이용하는 앱과 웹사이트는 귀하의 Facebook 친구에 관한 기타 모든 정보 또는 귀하의 Instagram 팔로워에 관한 정보를 수신할 수 없습니다. 이는 귀하의 친구와 팔로워가 이 정보를 공유하도록 선택했더라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러한 제3자 서비스에서 수집되는 정보는 Facebook 약관 및 정책이 아닌 해당 제3자의 자체 약관 및 정책의 적용을 받습니다.
    Facebook 및 Instagram의 기본 버전을 제공하는 기기와 운영 체제(즉, 당사가 당사 자체의 앱을 개발하지 않은 기기와 운영 체제)는 당사 핵심 기능을 회원님에게 제공하기 위해 회원님의 친구가 회원님과 공유하는 정보를 포함하여 회원님이 공유하기로 선택하는 모든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참고: 당사는 현재 남용을 방지하기 위해 개발자의 데이터 액세스 권한을 추가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사는 귀하가 3개월 동안 앱을 사용하지 않았고, 당사가 로그인을 변경하는 경우 귀하의 Facebook 및 Instagram에 대한 개발자의 액세스 권한을 삭제하며, 다음 버전에서 앱 검수 없이 앱에서 요청할 수 있는 데이터를 이름, Instagram 사용자 이름, 소개, 프로필 사진 및 이메일 주소만 포함되도록 줄입니다. 더 많은 데이터를 요청하려면 당사의 허가를 받아야만 합니다.
    새로운 소유자.
    Facebook 제품 또는 해당 자산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한 소유권 또는 운영권이 변경되는 경우, 당사는 회원님에 대한 정보를 새로운 소유주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3자 파트너와 공유

    당사는 Meta를 지원하고 Meta 제품을 제공하고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거나 Meta 비즈니스 도구를 사용하는 제3자 파트너와 협력하여 이들의 비즈니스를 성장시킴으로써 회사를 운영하고 전 세계 사람들에게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귀하의 정보를 누구에게도 판매하지 않으며 앞으로도 판매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사는 또한 파트너가 당사에서 제공한 데이터를 이용하고 공개하는 방법에 엄격한 제한을 가하고 있습니다. 당사가 정보를 공유하는 제3자의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Meta 분석 서비스를 사용하는 파트너.
    당사는 개인 및 비즈니스가 사람들이 Meta 제품 안팎의 게시물, 리스트, Facebook 페이지, 동영상 및 기타 콘텐츠에 참여하는 방식을 파악하는 데 참고할 수 있는 취합된 통계 및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Facebook 페이지 관리자 및 Instagram 비즈니스 프로필은 게시물을 보거나, 게시물에 반응하거나, 댓글을 단 사람의 수에 관한 정보 외에도 취합된 인구 통계학적 특성 및 기타 계정 또는 Facebook 페이지와의 상호 작용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받습니다.
    광고주.
    당사는 광고주에게 광고를 보는 사람들의 유형 및 광고 실적에 관한 보고서를 제공하지만 회원님을 개인적으로 식별하는 정보(회원님에게 연락하거나 식별하는 데 이용될 수 있는 이름 또는 이메일 주소 같은 정보)는 회원님이 허용하지 않는 한 공유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광고 타겟을 더 잘 파악할 수 있도록 광고주에게 일반적인 인구 통계학적 특성 및 관심사 정보(예: 마드리드에 거주하고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을 좋아하는 25~34세 여성에게 해당 광고가 노출됨)를 제공합니다. 또한 어떠한 광고가 귀하의 구매나 광고주에 관한 행동을 하게 유도했는지 확인합니다.
    측정 파트너.
    당사는 회원님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여 파트너에게 분석 및 측정 보고서를 제공하는 회사와 정보를 공유합니다.
    Meta 제품 안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파트너.
    회원님이 프리미엄 콘텐츠를 구독하거나 Facebook 제품 내 판매자로부터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해당 콘텐츠 제작자 또는 판매자는 회원님이 공유하는 공개 정보 및 기타 정보 외에도 배송 및 연락처 세부 정보를 포함하여 거래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벤더 및 서비스 공급자.
    당사는 기술 인프라 서비스 제공, Facebook 제품 이용 방법 분석, 고객 서비스 제공, 결제 간소화 또는 설문 수행 등의 방법을 통해 Facebook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벤더 및 서비스 공급자에게 정보와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연구원 및 학자.
    또한 당사는 연구 파트너 및 학자에게 정보와 콘텐츠를 제공하여, 그들이 Facebook의 비즈니스 또는 사명을 지원하는 학문과 혁신을 발전시키는 연구, 그리고 일반적인 사회 복지, 기술 발전, 공익, 건강 및 복지에 대한 발견 및 혁신을 향상시키는 연구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사법당국 또는 법적 요청.
    당사는 아래에 명시된 상황에서 사법당국 또는 법적 요청에 대응하여 정보를 공유합니다.
    Facebook 설정 및 Instagram 설정에서 회원님 또는 다른 사람이 제3자 파트너와 공유하는 정보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IV. Meta Companies가 협력하는 방식

    Facebook과 Instagram은 귀하가 사용하는 모든 Meta Company 제품에서 혁신적이고 관련성이 있으며 일관적이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Meta Companies(WhatsApp 및 Oculus 포함)와 인프라, 시스템 및 기술을 공유합니다. 또한 당사는 이러한 목적을 위해, 관련 법령에서 허용하는 경우에 Meta Companies의 약관 및 정책에 따라 Meta Companies에서 귀하에 대한 정보를 처리합니다. 예를 들어 당사는 WhatsApp의 서비스에서 스팸을 보내는 계정에 대한 정보를 처리하여 Facebook, Instagram 또는 Messenger에서 해당 계정에 대해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다른 Meta Company 제품의 고유 사용자 수를 파악하는 등 사람들이 Meta Company 제품을 이용하고 상호 작용하는 방법을 파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V. 회원님의 정보를 관리 또는 삭제하는 방법

    당사는 데이터 액세스, 수정, 복사 및 삭제 기능을 제공합니다. Facebook 설정 및 Instagram 설정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당사는 더 이상 Meta 서비스 및 Meta 제품을 제공할 필요가 없는 시점, 그리고 귀하의 계정이 삭제되는 시점 중 먼저 도달하는 시점까지만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이는 데이터의 성격, 수집 및 처리된 이유, 관련 법적 또는 운영상의 보존 필요성과 같은 요인에 따라 개별적으로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귀하가 Facebook에서 무언가를 검색할 때 언제든지 검색 기록에서 해당 검색어에 액세스하고 삭제할 수 있지만 해당 로그는 6개월 후에 삭제됩니다. 귀하가 계정 확인을 위해 정부가 발행한 신분증명서 사본을 제출하는 경우 당사는 달리 언급되지 않는 한 검토 후 30일 이내에 해당 사본을 삭제합니다. 공유된 콘텐츠 및 소셜 플러그인을 통해 얻은 쿠키 데이터 삭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계정을 삭제하면 회원님의 사진이나 상태 업데이트 등 회원님이 게시한 사항들이 삭제되며 나중에 해당 정보를 복원할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이 회원님에 대해 공유한 정보는 회원님의 계정에 포함되지 않으며 삭제되지 않습니다. 계정을 삭제하지 않고 제품 이용을 일시적으로 중단하려면 계정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계정을 삭제하려면 언제든지 Facebook 설정 및 Instagram 설정을 방문하세요.


    VI. 법적 요청에 대한 대응과 피해 방지

    Meta는 회원님의 정보에 액세스하고 이를 보존하며 규제 당국, 사법당국 또는 다른 사람들과 이 정보를 공유합니다.

    법적인 요청(예: 수색 영장, 법원 명령서, 소환장 등)이 수반되고 법의 집행을 위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여기에는 미국 외 지역 관할권에서의 법적 요청이 수반되고, 해당 관할권의 법에 의해 필요성이 인정되며, 그 지역 내의 사용자들에게 영향을 미침과 동시에 국제적으로 용인되는 기준에 부합한다고 판단될 때 해당 관할권의 요청을 받아들이는 경우가 포함됩니다.

    Meta가 필요성을 인정할 경우 사기, 제품의 권한 없는 사용, 약관 또는 정책 위반, 또는 기타 유해하거나 불법적인 활동을 감지 및 예방하고 이에 대처하는 조치, 조사 또는 규제 요구를 포함하여 Meta(권리, 자산 또는 제품), 회원님 또는 다른 사람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 생명을 보호하고 상해를 막기 위한 조치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관련성이 있는 경우 저희는 제품의 사기, 남용 및 기타 유해한 활동을 방지하기 위해 계정의 신뢰성에 대한 정보를 제3자 파트너와 주고받습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한 구매 활동과 관련된 금융 거래 데이터를 포함해 저희가 수집하는 회원님의 정보는 법적인 요청이나 의무, 정부 조사, 저희의 약관과 정책에 대한 잠재적 위반에 대한 조사의 대상이 되는 경우 또는 다른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목적으로 장기간 액세스 및 보관될 수 있습니다. 또한 약관 악용 사례 또는 기타 약관에 대한 위반 행위의 반복을 막기 위해 약관 위반으로 비활성화된 계정의 정보를 최소 1년 이상 보존합니다.



    VII. 글로벌 서비스의 일환으로 데이터를 운영하고 이전하는 방법

    저희는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정보를 공유하는바, Meta Companies 내부적으로 정보를 공유하고, 외부적으로 저희의 파트너, 그리고 회원님이 연결하고 공유하는 대상과도 정보를 공유합니다. 예를 들어 회원님의 정보는 본 정책에 설명된 목적을 위해 미국 또는 회원님이 거주하는 지역 이외의 기타 국가로 이전 또는 전송되거나 이들 국가에서 저장 및 처리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데이터 이전은 Meta 약관 및 Instagram 약관에 명시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저희 제품을 전 세계적으로 운영하며 회원님에게 제공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저희는 표준 계약 조항을 활용하고, 해당할 경우 특정 국가에 대한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의 적정성 결정을 따르며, 미국 및 기타 국가로의 데이터 이전에 대해 회원님의 동의를 받습니다.



    VIII.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사항에 대한 안내

    당사는 본 정책을 변경하기 전에 회원님에게 알리고, 회원님이 Facebook 제품 이용을 계속하기 전에 회원님에게 변경된 정책을 검토할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IX. Meta에 문의하는 방법

    Facebook 또는 Instagram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자세히 알아보세요. 본 정책에 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아래에 설명된 바와 같이 Meta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Meta Platforms, Inc.는 대한민국 사용자의 개인정보 관련 고충에 관한 문의를 위해 Privacy Agent Korea Co., Ltd.를 국내 대리인으로 지정하였습니다. 국내대리인에게 온라인 , 전화나 우편 또는 이메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Privacy Agent Korea Co., Ltd.
    ATTN: 대표이사 박천희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28
    전화: 02-737-0455

    저희는 Meta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업무 방식에 관하여 회원님과 분쟁이 있을 경우 TrustArc를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에 관하여는 TrustArc의 웹사이트를 통해 TrustArc에 문의하세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또는 우편 문의:

    Meta Platforms, Inc.
    ATTN: Privacy Operations
    1601 Willow Road
    Menlo Park, CA 94025


    최종 수정일: 2022년 1월 4일


    Facebook의 데이터 정책에 동의합니다

    Facebook의 이름이 Meta로 변경됩니다. 저희는 2022년 1월 4일에 새 이름을 반영하여 이용 약관, 데이터 정책 및 쿠키 정책을 개정했습니다. 이름이 바뀌더라도 Facebook 앱을 포함한 모든 동일한 제품이 Meta에서 지속적으로 제공됩니다. 기존의 데이터 정책 및 서비스 약관은 효력을 유지하며, 이번 이름 변경으로 인해 저희의 기존 데이터 사용 및 공유 방식이 변경되지는 않습니다. Meta와 Meta의 메타버스 비전을 자세히 알아보세요.




    서비스 약관

    Meta는 사람들이 서로 교류하고 커뮤니티를 만들며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는 기술과 서비스를 개발합니다. (본 약관이 아닌) 별도의 약관이 적용된다고 명시되어 있지 않은 한, 본 약관은 귀하의 Facebook, Messenger 및 기타 당사가 제공하는 제품, 기능, 앱, 서비스, 기술, 소프트웨어(Meta 제품 또는 제품) 이용에 적용됩니다. 이 제품은 Meta Platforms, Inc.가 제공합니다.

    Facebook은 귀하에게 Facebook 또는 기타 본 약관이 적용되는 제품 및 서비스의 사용료를 청구하지 않습니다. 그 대신, 사업체와 단체들은 당사에게 그들의 제품 및 서비스 광고를 귀하에게 보여드리도록 비용을 지불합니다. 당사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당사가 귀하 및 귀하의 관심사와 관련 있다고 생각하는 광고를 보여주는 것에 동의하게 됩니다. 당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사용하여 귀하에게 보여드릴 광고를 결정합니다.
    당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광고주에게 판매하지 않으며, 귀하가 구체적으로 허락하지 않는 한 귀하를 직접 식별할 수 있는 정보(예를 들어 이름, 이메일 주소 또는 기타 연락처 정보)를 공유하지 않습니다. 대신 광고주는 당사에 광고 타게팅 대상과 같은 정보를 알려줄 수 있고, 당사는 관심이 있을 만한 사람에게 해당 광고를 노출합니다. 당사는 사람들이 광고주의 콘텐츠와 어떻게 상호작용하고 있는지를 이해할 수 있도록 광고주에게 광고 성과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더 알아보려면 아래의 제2조를 참조하세요.
    당사의 데이터 정책에는 당사가 귀하에게 보여드릴 광고를 결정하고 아래 설명된 기타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귀하의 개인정보를 어떻게 수집하고 사용하는지에 대해 설명되어 있습니다. 귀하는 또한 설정에서 당사가 귀하의 데이터를 어떻게 활용할지에 관해 귀하가 선택할 수 있는 공개 범위 설정을 언제든지 검토할 수 있습니다.

    1.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당사의 사명은 사람들에게 커뮤니티를 이룰 수 있는 능력을 주어 세계를 더욱 가까워지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당사는 이를 실현하기 위해 귀하에게 아래에 설명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맞춤화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뉴스피드나 당사의 동영상 플랫폼에 표시되는 게시물, 스토리, 이벤트, 광고 및 기타 콘텐츠부터 귀하가 팔로우하는 Facebook 페이지 및 귀하가 사용할만한 기타 기능(예: 인기 태그, Facebook Marketplace, 검색)에 이르기까지 귀하만을 위한 Facebook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당사는 귀하의 경험을 맞춤화하기 위해 당사가 보유한 데이터(예: 귀하가 만드는 관계, 귀하가 선택하는 옵션 및 설정 사항, 귀하가 제품 내부와 외부에서 공유하고 활동하는 사항)를 활용합니다.

    귀하를 귀하에게 중요한 사람 및 단체와 연결합니다: 당사는 귀하가 이용하는 Facebook 제품에서 귀하에게 중요한 사람, 그룹, 비즈니스, 단체 및 다양한 다른 사항들을 찾고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당사는 귀하와 다른 사람들에게 제안(예: 가입할 그룹, 참석할 이벤트, 팔로우하거나 메시지를 보낼 페이지, 시청할 프로그램 및 친구를 맺고 싶을 만한 사람 제안)하기 위해 당사가 보유한 데이터를 활용합니다. 더 친밀한 관계는 더 나은 커뮤니티를 만듭니다. 당사는 사람들이 본인이 관심 있는 사람, 그룹 및 단체와 연결될 때 Facebook 서비스가 가장 가치 있다고 믿습니다.

    귀하가 자신을 표현하고 귀하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을 나눌 수 있도록 합니다: Facebook에서 귀하가 자신을 표현하고,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을 친구와 가족, 다른 사람들과 나누기 위한 방법에는 여러 가지(예: 이용 중인 Meta 제품에서 상태 업데이트, 사진, 동영상 및 스토리 공유, 친구 또는 여러 사람에게 메시지 전송, 이벤트 또는 그룹 생성, 프로필에 콘텐츠 추가)가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사람들이 증강 현실 및 360도 동영상과 같은 기술을 사용하여 Meta 제품에서 더욱 풍부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만들고 공유할 수 있도록 새로운 방법들을 개발해 왔고 또 계속해서 개발하고 있습니다.

    귀하가 관심을 가질 만한 콘텐츠, 제품 및 서비스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당사는 Facebook 및 기타 Meta 제품을 이용 중인 많은 사업체와 단체가 제공하는 콘텐츠, 제품 및 서비스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광고, 제안 및 기타 홍보 콘텐츠를 귀하에게 보여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제2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해 행위를 방지하고 커뮤니티를 보호 및 지원합니다.

    사람들은 자신이 안전하다고 느껴야만 Meta 제품에서 커뮤니티를 형성합니다. 당사는 전 세계에 전담팀을 두고 최첨단 기술 시스템을 개발하여 당사 제품의 오용, 타인에 대한 유해 행위, 그리고 당사가 당사의 커뮤니티를 지원하거나 보호할 수 있는 상황을 감지합니다. 당사는 이러한 콘텐츠 또는 행위를 발견하는 경우, 적절한 조치(예: 도움 제공, 콘텐츠 삭제, 특정 기능에 대한 접근 차단 또는 제한, 계정 비활성화 또는 사법당국에 연락)를 취할 것입니다. 당사는 당사 제품을 이용하는 사람의 오용 또는 유해 행위를 감지하면 다른 Meta Companies와 데이터를 공유합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실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고 개발합니다. 당사는 사람들이 신체적 능력이나 지리적 위치와 관계없이 안전하게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인공 지능, 기계 학습 시스템 및 증강 현실과 같은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고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예를 들어 시각 장애가 있는 사람들이 Facebook이나 Instagram에서 공유된 사진 또는 동영상에 무엇이 있는지, 누가 있는지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인터넷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지역에서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도록 첨단 네트워크 및 통신 기술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당사는 커뮤니티 및 제품의 무결성을 손상시킬 수 있는 유해하고 위험한 활동을 감지하여 제거하는 기능을 개선하기 위해 자동화 시스템을 개발합니다.

    당사의 서비스를 향상하기 위한 방법을 연구합니다: 당사는 제품의 개발, 테스트 및 개선을 위한 연구를 진행합니다. 여기에는 설문 조사를 실시하고 새로운 기능의 테스트 및 문제 해결을 진행하는 등의 방법으로 당사가 보유한 사용자 데이터를 분석하며, 사람들이 당사의 제품을 이용하는 방식을 이해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당사의 데이터 정책에는 당사가 서비스를 개발하고 개선할 목적으로 이 연구를 지원하기 위해 데이터를 사용하는 방식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Meta Company 제품 전반에 걸쳐 일관되고 원활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당사의 제품은 귀하에게 중요한 사람, 그룹, 사업체, 단체 및 다른 사항을 찾고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당사는 귀하가 이용하는 다양한 Meta Company 제품을 통해 일관되고 원활한 경험이 이뤄지도록 당사 시스템을 설계합니다. 예를 들어 귀하가 Facebook에서 소통하는 사람들에 대한 데이터를 활용해 Instagram 또는 Messenger에서도 쉽게 그들과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Messenger를 통해 Facebook에서 팔로우하는 비즈니스와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전 세계 어디서나 당사의 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글로벌 서비스를 운영하기 위해, 귀하의 거주 국가 이외의 지역을 비롯하여 전 세계 데이터 센터 및 시스템에 콘텐츠와 데이터를 저장하고 배포해야 합니다. 이 인프라는 Meta Platforms, Inc., Facebook Ireland Limited 또는 그 계열사가 운영하거나 통제할 수 있습니다.


    2. Meta 서비스를 위한 자금 조달 방식

    Facebook과 기타 당사가 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의 사용료를 지불하지 않는 대신, 회원님은 본 약관이 적용되는 Facebook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사업체 및 단체들이 Facebook 및 회사 제품 내부와 외부에서의 홍보를 위해 당사에 비용을 지불한 광고를 보게 될 수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당사는회원님과 관련성이 높은 광고를 보여드리기 위해 회원님의 활동 및 관심사에 대한 정보 등 회원님의 개인 데이터를 활용합니다.
    Facebook 개인정보 보호는 당사가 광고 시스템을 설계할 때 핵심적으로 고려해온 사안입니다. 즉, 광고주에게 회원님의 신원을 알리지 않고도 회원님께 관련 있고 유용한 광고를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당사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광고주는 당사에 사업목적, 광고 표시 대상(예: 사이클링을 좋아하는 18~35세 사이의 사람) 등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당사는 그 후 관심이 있을 만한 사람에게 광고를 노출합니다.
    당사는 또한 사람들이 Facebook 내부와 외부에서 광고주의 콘텐츠와 어떻게 상호작용하고 있는지 광고주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광고주들에게 광고의 성과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광고 타겟을 더 잘 파악할 수 있도록 광고주에게 일반적인 인구 통계학적 특성 및 관심사 정보(예: 마드리드에 거주하며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을 좋아하는 25~34세 여성이 해당 광고를 보았음)를 제공합니다. 당사는 회원님이 구체적으로 허락하지 않는 한 회원님을 직접 식별할 수 있는 정보(이름, 또는 이메일 주소와 같이 그 정보만으로 회원님께 연락을 취하는 데 사용될 수 있거나 회원님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공유하지 않습니다. 여기에서 Facebook 광고의 작동 방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당사는 위에 명시된 서비스를 회원님께 제공하기 위해 회원님의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사용합니다. 데이터 정책에서 Facebook의 데이터 수집 및 사용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님은 회원님이 보게 되는 광고와 광고주의 유형, 당사가 회원님께 보여드릴 광고를 결정하기 위해 사용하는 정보의 유형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3. Facebook 및 커뮤니티에 대한 약속

    당사는 당사의 사명을 실현하기 위해 귀하 및 다른 사람들에게 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에 대해 귀하는 다음과 같은 약속을 해야 합니다.

    Facebook을 이용할 수 있는 사람

    사람들이 각자의 의견과 행동에 대한 책임을 질 때 Facebook 커뮤니티는 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공간이 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귀하는 다음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이름을 사용해야 합니다.

    귀하에 대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계정(본인 계정)은 하나만 만들고 개인적인 용도로 귀하의 타임라인을 사용해야 합니다.

    비밀번호를 공유하거나, 귀하의 Facebook 계정에 대한 접근 권한을 다른 사람에게 부여하거나, (당사의 허락 없이) 귀하의 계정을 타인에게 양도하지 않아야 합니다.

    당사는 Facebook을 널리 모든 이들이 사용할 수 있게 만들고자 노력하지만, 귀하가 다음에 해당한다면 Facebook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만 14세 미만인 경우.

    귀하가 성범죄로 유죄 판결을 받은 경우

    이전에 당사의 약관이나 정책 위반하여 당사가 귀하의 계정을 비활성화한 경우

    관련 법률에 따라 귀하의 Facebook 제품, 서비스 또는 소프트웨어 이용이 금지된 경우


    Meta 제품에서 공유하고 할 수 있는 행위

    당사는 사람들이 자신을 표현하고 본인에게 중요한 콘텐츠를 공유하기 위해 Meta 제품을 이용하되 이로 인해 다른 사람의 안전과 웰빙(well-being) 또는 당사 커뮤니티의 무결성이 훼손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귀하는 아래에 설명된 행위(또는 타인이 그러한 행위를 하는 것을 용이하게 하거나 지원하는 행위)에 관여하지 않는 데 동의합니다:

    귀하는 다음의 행동을 하거나 이에 해당하는 사항을 공유하기 위해 당사 제품을 이용해서는 안 됩니다:

    귀하의 Meta 제품 이용에 적용되는 본 약관과 커뮤니티 규정, 기타 약관 및 정책에 위반되는 행위

    불법 행위, 오해의 소지가 있는 행위, 차별적이거나 사기성 행위

    지식 재산권을 포함한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위반하는 행위

    귀하는 바이러스 또는 악성 코드를 업로드할 수 없으며, 당사 제품의 적절한 작동이나 외관에 장애, 과부하 또는 손상을 가져올 수 있는 어떠한 행위도 해서는 안 됩니다.

    귀하는 (당사의 사전 허락 없이) 자동화된 수단을 사용하여 Meta 제품의 데이터에 접근하거나 이를 수집할 수 없고, 접근 권한이 없는 데이터에 접근하려고 시도해서는 안 됩니다.

    당사는 위 조항들을 위반하는 콘텐츠에 대한 접근 권한을 삭제하거나 제한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커뮤니티 규정을 위반하여 공유한 콘텐츠를 당사가 삭제하는 경우, 당사는 귀하가 본 약관을 중대하게 또는 반복적으로 위반하거나, 귀하에게 재검토 요청을 선택하도록 하는 것이 당사 또는 제3자에게 법적 책임을 지우거나, 당사 사용자 커뮤니티에 해를 끼치는 경우 또는, 당사의 서비스, 시스템 또는 제품의 무결성이나 운영을 손상 또는 방해하거나, 아니면 기술적 한계로 인해 제한을 받거나 법적 이유로 금지되지 않는다면, 귀하에게 재검토를 요청하기 위한 모든 옵션을 알려드리고 설명합니다.
    당사 커뮤니티를 위해 당사는 귀하의 권리(지식 재산권 포함)를 침해하거나 당사의 약관 및 정책에 위반된다고 생각되는 콘텐츠 또는 행위를 신고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Meta에 법적으로 불리하거나 규제에 영향을 끼치는 상황을 피하거나 줄이기 위해 귀하의 콘텐츠, 서비스 또는 정보를 삭제하거나 액세스를 제한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되면 당사는 이를 시행합니다.


    귀하가 당사에 부여한 권한
    Meta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귀하의 허락이 필요합니다.

    귀하가 생성 및 공유한 콘텐츠에 대한 권한: 사진이나 동영상 등 공유 또는 업로드하는 콘텐츠 중에는 지식 재산권법으로 보호되는 콘텐츠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귀하는 Facebook 및 기타 Meta Company 제품에서 귀하가 만들고 공유하는 콘텐츠의 지식 재산권(저작권 또는 상표 등)을 소유합니다. 본 약관의 어느 조항도 귀하의 콘텐츠에 대한 귀하의 권리를 박탈하지 않으며, 귀하는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다른 사람들과 자유롭게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당사가 이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도록 귀하의 법적 허락('라이선스'라고 함)이 필요합니다. 이는 오로지 위의 제1조에 설명된 대로 당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개선하기 위한 것입니다.
    특히 귀하가 당사 제품에 또는 당사 제품과 관련하여 지식 재산권의 적용을 받는 콘텐츠를 공유, 게시 또는 업로드할 때, 귀하는 (귀하의 개인정보보호 및 앱 설정에 따라) 귀하의 콘텐츠를 호스팅, 이용, 배포, 수정, 실행, 복사, 공개적 이용 또는 표시, 번역 및 파생 저작물 작성이 가능한 비독점적이고 양도 가능하며 재허가할 수 있고 로열티 없는 전 세계 통용 라이선스를 당사에 부여합니다. 이러한 라이선스는 당사 제품에 접속하고 이를 이용하는 귀하 및 다른 사람들에게 당사 제품 이용을 가능하게 하기 위한 것입니다. 라이선스의 범위 및 내용은 관련 법령이 허용하는 범위로 제한됩니다. 이는 예를 들어 귀하가 Facebook에서 사진을 공유하는 경우, 귀하는 (귀하의 설정에 따라) 해당 사진을 저장 또는 복사하거나, 귀하가 이용하는 당사 서비스나 기타 Meta 제품을 지원하는 서비스 제공업체 등의 제3자와 공유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라이선스는 귀하의 콘텐츠가 당사 시스템에서 삭제될 때 종료됩니다.
    귀하는 귀하의 콘텐츠를 개별적으로 삭제하거나 계정 삭제를 통해 한 번에 모두 삭제할 수 있습니다.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계정을 삭제하기 전에 언제든지 데이터의 사본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삭제된 콘텐츠는 다른 사용자에게 더 이상 표시되지 않지만 당사 시스템의 다음과 같은 위치에 계속 존재할 수도 있습니다.

    기술적 제한으로 인해 즉시 삭제할 수 없는 위치(이 경우 콘텐츠는 귀하의 삭제 후 최대 90일 이내에 삭제됨)

    다른 사람이 이 라이선스에 따라 콘텐츠를 사용하였고 아직 삭제하지 않은 위치(이 경우 콘텐츠가 삭제될 때까지 이 라이선스가 계속 적용됨)

    또는 즉시 삭제할 경우 다음과 같은 조치가 제한되는 위치:

    불법 활동 또는 당사 약관 및 정책 위반 사항의 조사 또는 식별(예: 당사 제품 또는 시스템 오용 사례의 조사 또는 식별)

    증거 보존 등 법적 의무의 준수

    사법 또는 행정 당국, 법 집행 기관 또는 정부 기관의 요청 준수;

    이 경우 콘텐츠는 콘텐츠가 유지된 목적에 필요한 기간 동안만 유지됩니다(정확한 기간은 경우에 따라 다름).
    위의 각 경우 이 라이선스는 콘텐츠가 완전히 삭제될 때까지 유지됩니다.

    귀하의 이름, 프로필 사진 및 활동에 관한 정보를 광고 및 홍보 콘텐츠에 이용할 수 있는 권한: 귀하는 해당 설정에 따라 귀하의 이름, 프로필 사진 및 귀하의 Facebook에서의 활동(예: '좋아요' 표시)에 관한 정보를 당사 제품 전반에 보이는 광고, 제안 및 기타 스폰서 콘텐츠와 함께 또는 연관하여 표시할 수 있는 권한을 당사에 무상으로 부여합니다. 예를 들어 당사는 귀하가 광고 이벤트에 관심이 있거나 Facebook에 유료로 광고를 게재하는 브랜드가 생성한 페이지를 좋아한다는 점을 귀하의 친구에게 보여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광고는 귀하로부터 귀하의 Meta 제품 활동을 볼 수 있는 권한을 받은 사람들에게만 보입니다. 귀하의 광고 설정 및 기본 설정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귀하가 이용 또는 다운로드한 소프트웨어의 업데이트 권한: 귀하가 당사의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거나 사용하면 가능한 경우 당사에 소프트웨어의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Facebook 지식 재산권의 사용 제한
    Facebook이 소유하고 Facebook 제품 내에서 사용하도록 한 지식 재산권의 적용을 받는 콘텐츠(예: 귀하가 Facebook에서 생성하거나 공유하는 콘텐츠에 추가한 당사 제공의 사진, 디자인, 동영상 또는 사운드)를 귀하가 사용하는 경우, 당사는 해당 콘텐츠에 대해 모든 권리를 보유하되 귀하의 고유 콘텐츠에 대한 권리를 보유하지는 않습니다. 귀하는 당사의 브랜드 사용 가이드라인이나 사전 서면 허락을 통해 명백하게 허락을 받은 경우에만 당사의 저작권 또는 상표(또는 비슷한 상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당사의 소스 코드를 수정하거나 소스 코드에 대한 파생물을 제작하거나 또는 소스 코드를 역컴파일하거나 기타 방법으로 소스 코드 추출을 시도하기 위해서는 당사의 서면 허락(또는 오픈 소스 라이선스에 의거한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4. 추가 조항

    약관 개정

    당사는 사용자와 Meta 커뮤니티를 위해 더 나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하고 새로운 기능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당사는 서비스 및 실무를 정확하게 반영하기 위해 본 약관을 수시로 개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해당 조항이 더 이상 적절하지 않거나 불완전한 경우, 그리고 변경 사항이 합리적이고 귀하의 이익을 적절히 고려하는 경우에만 본 약관을 개정합니다.
    법적으로 달리 요구되지 않는 한 당사는 본 약관을 개정하기 전에 귀하에게 알리고, 개정된 약관의 효력이 발생하기 최소 30일 전에 귀하에게 이를 검토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개정된 약관의 효력이 발생하면, 약관의 개정 발효일 이후에도 귀하가 계속 당사 제품을 이용하실 경우 귀하는 개정된 약관의 적용을 받게 됩니다.
    당사는 귀하가 당사 제품을 계속 사용하기를 희망하지만,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고 더 이상 Meta 커뮤니티에 참여하고 싶지 않은 경우 귀하는 언제든지 계정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계정 정지 또는 해지

    당사는 Facebook이 사람들이 자신을 표현하고 생각과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것이 환영되고 안전하다고 느끼는 공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귀하가 특히 Facebook의 커뮤니티 규정을 포함하여 Facebook의 약관 또는 정책을 명백하거나 심각하게 또는 반복해서 위반하였다고 판단될 경우 귀하 계정에 대한 접근을 정지하거나 영구적으로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귀하가 다른 사람의 지식 재산권을 반복해서 침해하였거나 법적인 이유로 필요할 경우에도 귀하의 계정을 정지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당사가 이러한 조치를 취하는 경우, Facebook 또는 제3자를 법적 책임에 노출하거나, Facebook 사용자 커뮤니티에 해를 끼치거나, Facebook의 소스, 시스템 또는 제품의 무결성이나 운영을 손상 또는 방해하거나, 기술적 한계로 인해 제한되거나 또는 법적으로 금지되지 않은 경우에 한해 귀하가 당사의 이러한 조치에 대한 검토를 요청하는 모든 옵션을 알려드리고 설명합니다.
    계정이 비활성화된 경우에 귀하가 취할 수 있는 조치와 당사가 귀하의 계정을 실수로 비활성화했다고 생각될 경우 당사에게 연락하는 방법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귀하의 계정을 귀하가 삭제하거나 당사가 비활성화하는 경우 본 약관은 귀하와 당사의 계약으로서는 종료되지만 다음 조항 그대로 유지됩니다. 3, 4.2-4.5.


    책임 제한

    Facebook은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는 동시에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사람에게 명확한 안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그러나 Facebook 제품은 '있는 그대로' 제공되고, 당사는 이것이 언제나 안전하고 보안이 유지되며 오류가 없음을 보장하지 않으며, 이것이 언제나 방해, 지연 또는 결함 없이 기능할 것이라고 보장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당사는 또한 상업성, 특정 목적을 위한 적합성, 권원 및 비침해성에 대한 묵시적 보증을 포함하되 이에 제한되지 않고 모든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일체의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사람들의 활동과 대화를 감시하거나 통제하지 않으며,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상에서) 사람들의 활동 또는 사람들이 공유하는 콘텐츠(공격적이고 부적절하고 외설적이고 불법적이며 기타 반감을 일으킬만한 콘텐츠 포함)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당사는 Facebook 제품에 언제 문제가 발생할지를 예측할 수 없습니다. 이에 따라 당사의 책임은 준거법이 허용하는 한도로 제한되며, 어떠한 경우에도 본 약관 또는 Facebook 제품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이익, 수익, 정보 또는 데이터의 손실 또는 파생적, 특수적, 간접적, 모범적, 징벌적, 부수적 손해에 대해 회원님에게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는 당사가 해당 손해의 가능성에 대한 권고를 받은 경우에도 해당됩니다.
    단, 이에 불구하고, 관련 법률에 따라서는 위에 규정된 책임에 대한 제한이나 면제가 허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Facebook은 해당 법률이 규정하고 있는 범위 내에서 책임을 부담합니다.


    이의 제기

    당사는 귀하와의 분쟁을 제한하거나 피할 수 있도록 명확한 규칙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어디서 해결 가능한지, 적용 법령은 무엇인지 미리 알고 있는 것이 유용합니다.
    귀하가 소비자인 경우 또는 관련 법령이 요구하는 경우, 귀하가 거주하는 국가의 법령이 본 약관 또는 Facebook 제품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귀하의 모든 청구, 소송 사유 또는 분쟁에 적용되고, 귀하는 관할권이 있는 국가의 관할 법원에서 해당 청구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경우에 귀하는 해당 청구가 미국의 캘리포니아 북부 지구에 위치한 연방 지방 법원 또는 산 마테오 카운티에 소재한 주 법원에서만 해결된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또한 귀하는 해당 청구의 소송에 있어 이 두 법원 중 한 곳의 속인적 관할권에 따르며, 국제사법과 상관없이 본 약관 및 해당 청구에 캘리포니아 주법이 적용된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기타

    본 약관(과거 명칭: 권리 및 책임에 관한 정책)은 귀하의 당사 제품 이용과 관련하여 귀하와 Meta Platforms, Inc. 간의 완전한 합의를 구성합니다. 본 약관은 이전의 모든 계약을 대체합니다.

    당사가 제공하는 일부 제품은 또한 추가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귀하가 해당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 추가 약관이 귀하에게 제공될 것이며 추가 약관은 당사와 귀하 간의 합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예를 들어 귀하가 상업적 또는 비즈니스(예: 광고 구매, 상품 판매, 앱 개발, 사업체의 그룹 또는 페이지 관리, 당사의 측정 서비스 사용) 목적으로 당사 제품에 액세스하거나 이를 이용하는 경우 상거래 약관에 동의해야 합니다. 음악이 포함된 콘텐츠를 게시하거나 공유하는 경우 음악 가이드라인을 준수해야 합니다. 추가 약관이 본 약관과 충돌하는 범위에 한해 추가 약관이 우선합니다.

    본 약관의 일부가 집행 불능으로 판단되더라도 나머지 부분은 계속해서 효력을 갖습니다. 본 약관의 한 부분을 집행하지 못하더라도 집행의 포기로 간주하지는 않습니다. 본 약관의 개정이나 포기는 당사가 작성하고 서명한 서면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본 약관에 따른 귀하의 권리나 의무는 당사의 동의 없이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귀하는 귀하의 계정이 기념 계정으로 설정되었을 때 해당 계정을 관리할 사람(기념 계정 관리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기념 계정 관리자, 또는 유효한 유언장이나 이와 유사한 문서로서 귀하께서 사망하거나 무능력한 상태가 되었을 때 귀하의 콘텐츠를 공개하겠다는 명확한 동의 의사가 기재된 문서를 통해 귀하께서 특정한 사람만이, 귀하의 계정이 기념 계정으로 설정된 이후 귀하의 계정 공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본 약관은 제3자 수익권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본 약관에 따른 당사의 모든 권리와 의무는 인수합병이나 자산 매각과 관련하여 또는 법률이나 기타 효력에 의해 임의로 양도할 수 있습니다.

    특정 상황에서(예를 들어 타인이 귀하의 사용자 이름에 대한 소유를 주장하고, 해당 사용자 이름이 귀하가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는 이름과 관련이 없는 것처럼 보이는 경우) 계정의 사용자 이름을 변경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해야 하는 경우 미리 알려드리고 이유를 설명해드립니다.

    당사는 Meta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의견 및 제안을 언제든 환영합니다. 그러나 당사는 이를 어떠한 제한 또는 보상 의무 없이 활용할 수 있고 이를 기밀로 유지할 의무가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당사는 귀하에게 명시적으로 부여된 권한을 제외한 모든 권한을 보유합니다.



    5. 귀하에게 적용될 수 있는 기타 약관 및 정책

    커뮤니티 규정: 이 규정은 Facebook에 게시하는 콘텐츠 및 Facebook과 기타 Meta 제품에서의 귀하의 활동과 관련된 당사의 규정을 설명합니다.

    상거래 약관: 본 약관은 귀하가 광고, Meta 플랫폼에서의 앱 운영, Meta 측정 서비스 사용, 비즈니스의 그룹 또는 페이지 관리, 상품 또는 서비스 판매를 비롯하여 상업적 또는 비즈니스 목적으로 Meta 제품에 접속하거나 사용하는 경우에 적용됩니다.

    광고 정책: 이 정책은 Meta 제품에서 광고를 게시하는 파트너에게 허용되는 광고 콘텐츠의 유형을 특정합니다.

    셀프 서비스 광고 약관: 이 약관은 귀하가 광고 또는 기타 상업 또는 홍보 활동이나 콘텐츠를 생성, 제출 또는 게재하기 위해 셀프 서비스 광고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경우에 적용됩니다.

    페이지, 그룹 및 이벤트 정책: 이 가이드라인은 귀하가 Facebook 페이지, 그룹 또는 이벤트를 생성 또는 관리하거나, Facebook을 이용해 프로모션을 홍보 또는 관리하는 경우에 적용됩니다.

    Meta 플랫폼 약관: 이 가이드라인은 Meta 플랫폼 이용에 적용되는 정책들(예를 들어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또는 웹사이트의 개발자나 운영자 또는 소셜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경우)을 설명합니다.

    개발자 결제 약관: 본 약관은 Facebook Payments를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 개발자에게 적용됩니다.

    커뮤니티 결제 약관: 이 약관은 Meta 제품에서 또는 Meta 제품을 통해 이루어지는 결제에 적용됩니다.

    상거래 정책: 이 가이드라인은 귀하가 Facebook에서 판매용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때 적용되는 정책을 설명합니다.

    Meta 브랜드 자료: 이 가이드라인은 Meta의 상표, 로고 및 스크린샷의 사용에 적용되는 정책을 설명합니다.

    음악 가이드라인: 이 가이드라인은 Meta 제품에 음악이 포함된 콘텐츠를 게시하거나 공유하는 경우 적용되는 정책을 설명합니다.

    Live 정책: 이 정책은 Facebook Live를 통해 방송되는 모든 콘텐츠에 적용됩니다.


    최종 수정일: 2020년 10월 22일

    Facebook 권리 및 책임에 관한 정책에 동의합니다

    위치 기반 서비스 약관

    본 약관은 Facebook, Instagram, Messenger 및 그 외 Facebook이 제공하는 제품, 기능, 앱, 서비스, 기술, 소프트웨어(“Facebook 제품” 또는 “제품”)에서 제공되는 위치 기반 서비스에 적용됩니다.

    위치 기반 서비스
    Facebook은 회원님께 맞춤화된 콘텐츠와 정보를 제공하고, 회원님이 다른 사람에게 현재 위치와 방문한 위치를 알릴 수 있도록 하며, 측정, 분석, 기타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안전 및 보안을 도모하며, 사회적 공익을 위하여 연구를 수행하고 혁신을 이루며, Facebook 제품을 개선하기 위해 회원님의 위치 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이 사용하는 제품에 따라 Facebook이 제공하는 위치 기반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님의 위치를 기반으로 콘텐츠를 제시하는 서비스 및 이를 기반으로 하는 기타 앱 서비스(위치를 기반으로 한 검색어 제안 및 자동 완성 또는 광고, 게시물, 콘텐츠, 기타 정보 제시/제공 등)

    회원님의 현재 또는 과거 위치를 기반으로 위치나 경로를 표시하거나 회원님이 위치를 찾을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 및 이를 기반으로 하는 기타 앱 서비스(회원님의 위치, 목적지, 방문한 위치의 공유, 전송, 게시 또는 저장 등)

    회원님이 상태 업데이트, 사진, 영상, 기타 게시물을 회원님의 위치에 연결(예: 특정 위치에 체크인 등)하고, 이를 다른 사용자에 공유, 전송 또는 추천하거나 회원님의 Facebook 페이지에 게시 또는 분류하도록 하는 서비스 및 이를 기반으로 하는 기타 앱 서비스

    근처의 사람, 비즈니스, 장소 또는 물체를 감지하여 회원님이 이와 상호작용 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 및 이를 기반으로 하는 기타 앱 서비스

    회원님이 특정 위치를 기반으로 알림, 메시지, 기타 콘텐츠 알림(회원님의 친구가 근처에 있는 경우를 포함)을 설정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 및 이를 기반으로 하는 기타 앱 서비스


    위치 기반 서비스 요금
    Facebook은 위치 기반 서비스에 대한 요금을 사용자에게 부과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회원님이 위치 기반 서비스를 사용할 때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권리
    Facebook은 Facebook의 데이터 정책에 따라 회원님의 위치 정보를 수집, 이용, 공유합니다. 회원님은 모바일 기기의 위치 서비스 설정을 통해 기기가 Facebook 제품에 정확한 위치 정보를 공유할지 여부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위치 서비스 설정이 해제되어 있는 경우 Facebook은 체크인, 이벤트, IP 주소 등을 활용하여 회원님의 위치를 추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님은 위치 기록을 설정 또는 해제할 수 있으며, 이는 Facebook이 회원님 기기의 위치 서비스를 통해 수신한 정확한 위치의 이력을 기록하도록 하는 Facebook 설정입니다.
    회원님은 사용 중인 Facebook 제품이 제공하는 설정을 통해 특정 또는 일반 위치 정보가 포함된 게시물 등 회원님의 게시물을 볼 수 있는 사람을 항상 관리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현재 위치를 공유하고 회원님의 위치 정보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Facebook의 경우 여기를, Instagram의 경우 여기를 참조하세요. 또한 Facebook 제품의 개인정보보호에 대해서는 여기에서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Facebook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또는 기타 관련 법령에 따른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님의 동의 없이 회원님의 위치 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원님은 제3자에게 제공된 위치 정보의 제공 근거 및 내용을 Facebook에 문의할 수 있으며, 회원님의 위치 정보에 오류가 있는 경우 Facebook에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
    만 14세 미만인 경우 Facebook 제품에 가입하거나 본인에 관한 개인 정보를 Facebook에 제공하지 마세요. Facebook이 만 14세 미만의 아동으로부터 개인 정보를 수집한 사실을 확인하는 경우 Facebook은 가능한 신속히 해당 정보를 삭제합니다.

    위치 기반 정보 이용 사실 확인 자료의 보유 근거 및 보유 기간
    Facebook은 맞춤화된 Facebook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회원님의 계정과 관련된 개인 정보를 보유합니다. 회원님은 Facebook 계정을 유지하는 동안 활동 로그를 통해 언제든지 Facebook에 있는 회원님의 게시물(회원님의 게시물에 포함된 위치 정보 포함) 및 방문한 장소를 검토 및 삭제할 수 있습니다. 활동 로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계정 사용을 중지하려면 계정을 비활성화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계정을 비활성화하면 다른 사용자에게 계정이 표시되지 않지만 삭제되지는 않습니다. Facebook은 회원님이 향후 계정을 다시 활성화할 경우에 대비하여 회원님의 프로필 정보를 저장합니다. Facebook 제품에서 회원님의 계정을 삭제하면 해당 계정은 관련 제품에서 영구적으로 삭제되며, 개인 정보는 복구 불가능한 기술적 수단에 의해 안전하게 삭제됩니다. 회원님의 프로필에서 정보를 삭제하거나 계정을 삭제한 경우에도 개인 정보를 타인과 공유했거나, 공개 범위 설정에 따라 배포했거나, 다른 회원이 복사 또는 저장했다면 다른 곳에 해당 정보의 사본이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손해 배상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범위 내에서 위치 정보와 관련된 분쟁에 적용됩니다. 그 외의 청구 또는 분쟁에는 Facebook 서비스 약관, Instagram 이용 약관 또는 관련 Facebook 제품 약관이 적용됩니다.

    연락처
    Facebook의 위치 기반 서비스에 관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는 경우 Facebook 고객 센터(여기) 또는 Instagram 고객 센터(여기)를 방문하시거나 아래 제공된 정보를 통해 Facebook Privacy Operations팀에 문의하세요.
    Facebook Inc.
    ATTN: Privacy Operations
    1601 Willow Road
    Menlo Park, CA 94025

    Facebook의 위치 기반 기능 정책에 동의합니다

    가입하기 버튼을 누르면 Facebook의 약관, 데이터 정책 및 쿠키 정책에 동의하게 됩니다. Facebook으로부터 SMS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언제든지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이미 계정이 있으신가요?

    한국어

    Tiếng Việt

    ภาษาไทย

    Português (Brasil)

    English (US)

    Bahasa Indonesia

    Español

    Facebook, In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