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oculus.com) 하드웨어 기능, 인터랙션 타입, Unity 버튼 ID Unity 축 ID Unity 축 범위 Xbox 컨트롤러 아날로그
Button.One 누름 0 - - A 버튼 Button.One 터치 10 - - - Button.Two 누름 1 - - B 버튼 Button.Two 터치 11 - - - Button.Three 누름 2 - - X 버튼 Button.Three 터치 12 - - - Button.Four 누름 3 - - Y 버튼 Button.Four 터치 13 - - - Button.Start 누름 7 - - Start 버튼 Button.PrimaryThumbstick 누름 8 - - 왼쪽 스틱 누름 Button.PrimaryThumbstick 터치 16 - - - Button.PrimaryThumbstick 근거리 터치 - 15 근거리 터치 감지 시 1.0, 그 외의 경우 0.0 - Button.SecondaryThumbstick 누름 9 - - 오른쪽 스틱 누름 Button.SecondaryThumbstick 터치 17 - - - Button.SecondaryThumbstick 근거리 터치 - 16 근거리 터치 감지 시 1.0, 그 외의 경우 0.0 - Touch.PrimaryThumbRest 터치 18 - - - Touch.PrimaryThumbRest 근거리 터치 - 15 근거리 터치 감지 시 1.0, 그 외의 경우 0.0 - Touch.SecondaryThumbRest 터치 19 - - - Touch.SecondaryThumbRest 근거리 터치 - 16 근거리 터치 감지 시 1.0, 그 외의 경우 0.0 - Axis1D.PrimaryIndexTrigger 터치 14 - - - Axis1D.PrimaryIndexTrigger 근거리 터치 - 13 근거리 터치 감지 시 1.0, 그 외의 경우 0.0 - Axis1D.PrimaryIndexTrigger 꾹 누름 - 9 0.0–1.0 왼쪽 트리거 압착 Axis1D.SecondaryIndexTrigger 터치 15 - - - Axis1D.SecondaryIndexTrigger 근거리 터치 - 14 근거리 터치 감지 시 1.0, 그 외의 경우 0.0 - Axis1D.SecondaryIndexTrigger 꾹 누름 - 10 0.0–1.0 오른쪽 트리거 압착 Axis1D.PrimaryHandTrigger 꾹 누름 - 11 0.0–1.0 - Axis1D.SecondaryHandTrigger 꾹 누름 - 12 0.0–1.0 - Axis2D.PrimaryThumbstick 수평 이동 - 1 –1.0–1.0 왼쪽 스틱 이동 Axis2D.PrimaryThumbstick 수직 이동 - 2 –1.0–1.0 왼쪽 스틱 이동 Axis2D.SecondaryThumbstick 수평 이동 - 4 –1.0–1.0 오른쪽 스틱 이동 Axis2D.SecondaryThumbstick 수직 이동 - 5 –1.0–1.0 오른쪽 스틱 이동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2021에서 dotnet 위치 (0) 2023.01.15 UnityWebRequest Get,Post (0) 2022.12.21 Unity 좌표값 World Local (0) 2022.05.10 Oculus Input (0) 2022.05.06 마우스와 커서 숨기기 잠그기 (0) 2022.05.06 Mouse로 화면(Camera) 움직임 (0) 2022.05.06 Blend 3d 파일 적용 (0) 2022.05.04 Unity Oculus 사용 (0) 2022.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