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우스 잠금(전체) Cursor.lockState = CursorLockMode.Locked; //마우스 잠금(App영역 밖으로 이탈 불가능하도록 제한) Cursor.lockState = CursorLockMode.Confined; //마우스 일반 Cursor.lockState = CursorLockMode.None; //커서를 화면에 보이기. Cursor.visible = ture; //커서를 화면에 숨기기. Cursor.visible = false;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WebRequest Get,Post (0) 2022.12.21 Unity 좌표값 World Local (0) 2022.05.10 Oculus Input (0) 2022.05.06 Oculus 컨트롤러 버튼 이름 (0) 2022.05.06 Mouse로 화면(Camera) 움직임 (0) 2022.05.06 Blend 3d 파일 적용 (0) 2022.05.04 Unity Oculus 사용 (0) 2022.05.03 Unity XR Setting (0) 2022.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