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인칭 시점, 마우스로 (Pc Mouse)로 화면(Camera) 움직임
float mRr = 360.0f, mRx = 0.0f, mRy = 0.0f;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float mx = Input.GetAxis("Mouse X"), my = Input.GetAxis("Mouse Y"); mRx += mRr * my * Time.deltaTime; mRy += mRr * mx * Time.deltaTime; transform.eulerAngles = new Vector3(-mRx, mRy, 0);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좌표값 World Local (0) 2022.05.10 Oculus Input (0) 2022.05.06 Oculus 컨트롤러 버튼 이름 (0) 2022.05.06 마우스와 커서 숨기기 잠그기 (0) 2022.05.06 Blend 3d 파일 적용 (0) 2022.05.04 Unity Oculus 사용 (0) 2022.05.03 Unity XR Setting (0) 2022.05.02 Oculus 개발자 모드 (0) 2022.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