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니메이션 파일인 .fbx를 선택하고 Event항목에 필요한 함수명을 추가 할 수 있다.
int, float, string의 함수인자를 사용할 경우 하나의 인자만 받아서 사용할 수 있다.
앞으로 이 애니메이션을 사용하는 GameObject의 Component는 같은 이름의 함수가 있으면 신호를 받는다. 한 GameObject속에 각기 다른 Script파일에서 같은 함수가 있다면 모두 호출 된다.
단점
Legacy 애니메이션을 사용할 때 성능저하가 많이 일어날 수 있다.
애니메이션 블랜딩 설정에 따라 신호가 발생하지 않을 수 있다.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 UnityChan Model Improt (0) 2020.11.16 Unity - UnityChan으로 이동 연습 (Unity기초) (0) 2020.11.16 Unity - Transform (0) 2020.11.14 Unity - AnimationClipInfo 얻기 (0) 2020.11.11 Unity - OnCollisionEnter OnCollisionStay OnCollisionExit (0) 2020.11.11 Unity - CapsuleCollider (0) 2020.11.11 Unity - Rigidbody (0) 2020.11.11 Unity - UnityChan Walk Blend (0) 2020.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