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릭터에 Component를 추가하고 나서 움직여보면 캐릭터가 공처럼 굴러가는 문제가 있다. 충돌체크가 캡슐 형태로 되기에 지면에 캡슐이 굴러가는 현상이 일어난다. FreezeRotation을 해주면 해결 가능하다.
충돌 처리 함수
2020/11/11 - Unity - OnCollisionEnter OnCollisionStay OnCollisionExit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 Transform (0) 2020.11.14 Unity - AnimationClipInfo 얻기 (0) 2020.11.11 Unity - AnimationEvent (0) 2020.11.11 Unity - OnCollisionEnter OnCollisionStay OnCollisionExit (0) 2020.11.11 Unity - Rigidbody (0) 2020.11.11 Unity - UnityChan Walk Blend (0) 2020.11.11 Unity - BlendTrees (0) 2020.11.11 Unity - AnimatorController (UnityChan으로 Animation) (0) 2020.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