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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Object.CreatePrimitive
기본 도형 생성
유니티에서 기본 도형 만들기
void Start() { GameObject plane = GameObject.CreatePrimitive(PrimitiveType.Plane); GameObject cube = GameObject.CreatePrimitive(PrimitiveType.Cube); cube.transform.position = new Vector3(0, 0.5f, 0); GameObject sphere = GameObject.CreatePrimitive(PrimitiveType.Sphere); sphere.transform.position = new Vector3(0, 1.5f, 0); GameObject capsule = GameObject.CreatePrimitive(PrimitiveType.Capsule); capsule.transform.position = new Vector3(2, 1, 0); GameObject cylinder = GameObject.CreatePrimitive(PrimitiveType.Cylinder); cylinder.transform.position = new Vector3(-2, 1, 0); }
CreatePrimitive는 런타임에 실패할 수 있다. 이는 프로젝트가 런타임 시 MeshFilter, MeshRenderer 및 BoxCollider 또는 SphereCollider 구성 요소를 참조하지 않는 경우에 발생한다. 이 충돌을 피하는 권장 방법은 이러한 유형의 전용 속성을 선언하는 것이다. 스트리핑 시스템은 빌드에 포함하는 용도를 인식하므로 이러한 구성 요소를 삭제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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