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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jiAgrasT40 감지 범위 (양안, 레이더)
    Search: 항공 항공 2024. 11. 9. 20:26

     

     

    양안 비전 시스템 및 레이더의 감지 범위(수직)

     

    양안 비전 시스템: 90°(수평), 106°(수직), 0.4-25m. 능동 위상 배열 전방위 레이더: 360°(수평), ±45°(수직), 1.5-50m. 능동 위상 배열 후방 및 하향 레이더: ±60°(수평), ±25°(수직), 1.5-30m(후방), 1-45m(하향). 기체는 감지 범위 밖의 장애물을 감지할 수 없다는 점을 유의하십시오. 주의해서 비행하십시오. 양안 비전 시스템 및 레이더의 감지 범위(수직)

     

    기울어진 표면 위로 비행하는 경우 각별히 주의하여 작동하십시오. 다양한 기체 속도에서 권장하는 최대 경 사는 1m/s에서 10°, 3m/s에서 6°, 5m/s에서 3°입니다.

     

    감지 범위
    양안 비전 시스템: 90°(수평), 106°(수직), 0.4-25m.
    능동 위상 배열 전방위 레이더: 360°(수평), ±45°(수직), 1.5-50m.
    능동 위상 배열 후방 및 하향 레이더: ±60°(수평), ±25°(수직), 1.5-30m(후방), 1-45m(하향).

    효과적인 감지 범위는 장애물의 크기와 재질에 따라 다릅니다. 레이더 단면적(RCS)이 -5dBsm 이상인 건
    물과 같은 물체를 감지할 때 유효 감지 범위는 50m입니다. -10dBsm의 RCS를 가지고 있는 전선과 같은
    물체를 감지할 때 유효 감지 범위는 약 30m입니다. -15dBsm의 RCS를 가지고 있는 마른 나무 가지와 같
    은 물체를 감지할 때 유효 감지 범위는 약 20m입니다. 장애물 감지는 유효 감지 범위 이외의 영역에서 오작
    동하거나 이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기체가 기체 바닥과 비슷한 고도에 있는 장애물 근처에 있을 때는 주의해서 비행하십시오. 대부분 또는 전
    체 장애물이 감지 범위를 벗어나기 때문에 기체가 장애물을 감지할 수 없습니다.

    수평 장애물 회피 사용
    앱에서 수평 및 후방 장애물 회피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애물 회피는 다음 두 가지 시나리오에서 사용
    됩니다.
    1. 기체 전방 15m(기체가 전방으로 비행할 때) 또는 기체 후방 15m(기체가 후방으로 비행할 때)에서 장애물을 감지
    하면 기체가 감속하기 시작한 다음 정지하고 호버링합니다. 제동하는 동안 기체는 장애물을 향해 가속할 수 없지만
    더 멀리 비행할 수는 있습니다.
    2. 기체가 근처에 장애물을 감지하면 즉시 제동을 걸고 호버링합니다. 사용자는 기체가 제동 중일 때 기체를 제어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는 장애물에서 멀어지는 방향으로 비행하여 기체를 완전히 제어할 수 있습니다.
    기체가 7m/s 이상의 속도로 후방으로 비행하면 후방 장애물 회피가 비활성화됩니다. 주의해서 비행하십
    시오.
    자동 착륙 중에는 장애물 회피가 비활성화됩니다. 자동 착륙 중에 기체를 수동으로 제어할 때는 기체를 주
    의해서 작동하십시오.
    앱에서 후방 장애물 회피가 비활성화된 경우 기체는 후방으로 비행하는 동안 기체 뒤의 장애물을 감지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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