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으며 좌우전환 블랜딩
AnimatorController 준비
2020/11/11 - Unity - Animator 사용
2020/11/11 - Unity - AnimatorController
Walk Blend 준비
2020/11/11 - Unity - BlendTrees;
Animator의 Parameters에 h와 v를 준비 한다
Blend Tree 생성 후 이름을 Walk로 한다.
만든 Walk를 더블클릭하여 연다.
BlendType를 1D에서 2DSimpleDirectional로 변경
Parameters에 h와 v가 선택되도록 한다.
Blend할 Motion추가
아래와 같은 이름의 모션 4개를 추가 후 PosX와Y의 값을 설정한다.
포함된 예제
2020/11/16 - Unity - UnityChan으로 이동 연습 (Unity기초)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 AnimationEvent (0) 2020.11.11 Unity - OnCollisionEnter OnCollisionStay OnCollisionExit (0) 2020.11.11 Unity - CapsuleCollider (0) 2020.11.11 Unity - Rigidbody (0) 2020.11.11 Unity - BlendTrees (0) 2020.11.11 Unity - AnimatorController (UnityChan으로 Animation) (0) 2020.11.11 Unity - Animator 사용 (0) 2020.11.11 Unity - Roguelike 튜토리얼 (0) 2020.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