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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as Tire
회전 측벽 방향으로 가로 질러 배향 된 직물 바이어스를 사용한다. 직물이 바이어스로 인해 늘어날 수 있기 때문에 타이어는 유연하고 하중을 흡수할 수 있다. 타이어 강도는 플라이를 추가하여 향상 시킬 수 있다.
측벽 영역에서 잘림에 취약하다.
Radial Tire
바퀴 회전 방향 및 타이어 측벽 90°에 견고하게 겹의 직물 섬유 가닥을 사용한다. 이로인해 양방향으로 유연성과 측벽의 유연성을 제한하는 반면 타이어는 무거운 하중을 견딜 수 있도록 강화된다.
독특한 구조로 인해 특히 트레드 영역에서 관통 및 절단에 대한 내성이 있다.
타이어의 트레드가 더 단단하기 때문에 무게가 고르게 분산된다. 이러한 결과는 일관된 접촉 패치와 더 큰 견인력을 제공하므로 타이어 마모가 줄어들고 트레드 수명이 길어진다.
내열성: 타이어를 사용하는 동안 적정 온도 이상으로 가열하면 타이어가 점차 마모되기 시작한다. 레이디얼 타이어는 열을 더 잘 줄이는 장점이 있다.
레이디얼 타이어는 좀더 긴 수명을 가지지만 바이어스 플라이 타이어보다 비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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